더위크앤리조트

더위크앤리조트

THE WEEK&은 당신의 시간에 유니크함과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 만들어진 공간이다. 주중이든 주말이든 상관없이 THE WEEK& 안에선 특별한 순간을 선물처럼 맞닥뜨릴 수 있다. 리조트를 감싸고 있는 나지막한 산과 아름답게 펼쳐진 서해 바다, 머리칼과 피부에 닿는 해풍, 바다 위에 내려앉은 불같은 낙조까지. 오감으로 느껴지는 자연과, 자연의 4원소를 컬러와 심볼로 자연스럽게 녹여낸 THE WEEK& 안에서 근사한 삶을 만끽해볼 수 있다.



운영시간

입실 15:00 - 퇴실 11:00


체험내용

[반려견을 위한 멍패키지]
- 전용 세탁망
- 조식 2인제공
- 펫 어매니티
- 펫 파크 이용
- 100%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반려동물 장난감


유의사항

※ 예방접종이 완료된 반려견(20kg이내 1마리)에 한해 투숙가능합니다.
※ 반려동물 건강수첩 또는 광견병 예방접종 확인서 지참 필수입니다.
※ 객실내/외부에 동반 반려동물을 절대 혼자 두지 말아주세요.
※ 보호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 및 반려동물 분실에 대해서는 리조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대표번호

032-745-0000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 379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더위크앤리조트 

  • 인천 중구 용유서로 379 
  • 입실 15:00 - 퇴실 11:00
  • 1마리당 15kg이내/ 최대 3마리가능 
  • 반려견 케이지 필수 

 

ⓒ한국관광공사

 

서울 근교 여행지로 인기있는 인천 을왕리에 위치한 더위크앤리조트는 개캉스와 함께 바다도 보고 일몰도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한국관광공사

 

감각적인 분위기를 가진 유럽형 어반리조트인 더위크앤리조트는 로비부터 컬러감이나 인테리어에 많은 신경을 쓴 듯한 느낌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이 곳은 애견동반으로 오시는 분들을 위한 펜션동이 따로 마련되어 반려견과 더욱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이용할 수 있어 편하답니다. 

 

ⓒ한국관광공사

 

더위크앤리조트 더 테라스동은 4인 기준으로 묵을 수 있는 객실로 가벼운 취사도 가능합니다. 냉장고, 전자레인지, 조리도구들이 있어서 내 집처럼 편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한국관광공사

 

애견동반 여행자들을 위한 방이라서 그런지 바닥도 미끄럽지않은 타일로 되어있으며 반려견 배변배드, 봉투가 준비되어 있었고 강아지관절을 위한 계단과 사다리도 놓여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먼저 메인 룸 안에있는 화장실 겸 욕실에는 욕조가 있고 어매니티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건도 넉넉히 있어 가족, 친구 여럿이 이용하기 좋은 인천숙소로 제격인 듯 해요. 

 

ⓒ한국관광공사

 

반려견을 위한 펫 파크 시설은 더 테라스 투숙객만 이용이 가능한 댕댕이들의 공간입니다. 놀이터와 함께 외부로는 산을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가 있답니다. 

 

ⓒ한국관광공사

 

산책로는 반려견만 이용하는게 아니라 숙소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부서지는 파도소리와 함께 피톤치드를 즐기기에 딱 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이 외에 부대시설로는 카페, 코인세탁소, 미니골프, 라이프스타일샵 등이 마련되어 있어 숙박하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는 여행을 선사할 것 입니다. 

 

 


요금/비용 안내

더 테라스스위트 374,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