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워커힐

비스타워커힐

한강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아차산 위에 구름처럼 자리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도심 속 그 어디에서도 경험헐 수 없는 아름다운 자연을 고객들의 삶 속에 되돌려준다. 하이테크놀로지를 통해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가고 자연을 우리의 삶 속에서 함께 살아 숨쉬게 하며 이를 통해 인간의 삶에 생동감을 불어 넣는다. 사람과 자연 그리고 미래가 공존·공영하는 새로운 공간,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차별화되고 크리에이티브한 라이프스타일 경험들을 통해 지속 가능한 진정한 럭셔리문화를 선도한다.



운영시간

입실 15:00 - 퇴실 11:00


유의사항

※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조식은 단품메뉴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부대 시설 및 영업장 운영이 사전 안내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walkerhill.com


대표번호

02-1670-0005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 (광장동)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비스타워커힐서울

  • 서울특별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
  • 입실 15:00 - 퇴실 11:00
  • 15kg미만 반려동물 1마리
  • 추가금 20000원 (소독비용)

 

ⓒ한국관광공사 

 

서울에서 만날 수 있는 휴양호텔. 충분한 휴식을 선사하는 호텔 비스타워커힐 서울은 다녀오신 분들이 인정하는 호캉스 호텔입니다. 다이나믹한 서울의 전경과 감각적인 인테리어 그리고 애견동반까지 가능한 최적의 숙소!

 

[email protected]

 

비스타워커힐 서울은 애견동반 호텔인만큼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펫 전용 객실에는 펫을 위한 침대, 옷장, 욕조, 장난감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생일인 반려동물에게는 Happy Birthday 배너 세팅까지 제공됩니다.

 

ⓒ한국관광공사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아차산 위에 구름처럼 자리한 비스타워커힐 서울은 루프탑, 친환경 놀이공간, 프라이빗 피크닉 공간, 아차산 조깅코스 등 도심 속 휴양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만족감을 드릴 수 있어요.

 

[email protected]

 

비스타워커힐 서울의 객실은 한강과 아차산의 시계절을 느낄 수 있는 수려한 전망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데요. 디럭스 객실의 경우 42평의 넉넉한 크기로 프리미엄 시몬스 침대와 무료 미니바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email protected]

 

그리고 어메니티는 록시땅 제품인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로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칫솔세트, 머리빗, 코튼세트 등도 꼼꼼히 구비가 되어있어 여러가지 챙길 것 없이 몸만 방문하면 되는 비스타워커힐 서울 호텔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이 곳의 부대시설 중에는 야외정원이 마련되어있는데요.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루프탑 가든으로 고생대 식물 딕소니아를 포함한 득특한 식생으로 꾸며진 미니정원. 이 외에도 스카이야드, 요가테크, 선베드 등 휴식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email protected]

 

야외공간 에서도 좀 더 자연을 느끼고 싶다면 포레스트 파크로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포레스트 파크 이용 시 웰컴 키프트로 비어팩 또는 음료팩이 제공되며 우리를 위한 텐트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성인 2인기준 동반자녀 무료입장까지 가능하답니다. 

 

 


요금/비용 안내

VISTA DELUXE 228,000
VISTA DELUXE BALCONY 260,000
SPA DELUXE 260,000
JUNIOR CORNER SUITE 372,000
JUNIOR SPA SUITE 404,000
STUDIO SUITE 452,000
CORNER SUITE 1,036,000
SPA SUITE 1,076,000
AMBASSADOR SUITE 1,496,000
SUPER SPA SUITE 2,272,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