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청농원

고창청농원

고창 공음면에 위치한 스테이팜 관광지로, 여름에는 라벤더 정원, 가을에는 핑크뮬리 정원 관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카페, 한옥스테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2019년 한옥 술암제 스테이, 2020년 핑크뮬리 정원 관람을 시작으로 2021년 5월 카페시설과 라벤더 정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약 3,500여평의 핑크뮬리 부지와 4,000여평의 라벤더 부지를 조성해놓아 계절별로 우수한 자연경관을 관람할 수 있다. 시즌이 아닐 때는 자유롭게 카페이용과 산책로, 정원 산책 등이 가능하다. 또한 80년된 한옥을 현대식으로 개조한 독채형 한옥 술암제는 정원6명(최대 10명)이 머무를 수 있으며 청농원의 부지 가운데 위치하여 아늑하고 고즈넉한 한옥의 정취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운영시간

매일 09:00 - 17:30(마지막입장 17:00)


홈페이지

gobluefarm.com


대표번호

063-561-6907


주소

전북 고창군 공음면 청천길 41-27


상세소개

자료제공_고창청농원 공식블로그

 

청농원은 마을의 옛 이름인 맑은 개울가마을 이라는 뜻의 '청천(淸川)마을'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합니다.

 

자료제공_고창청농원 공식블로그

 

2만여평의 넓은 공간에서 한옥 숙박, 방갈로 캠핑 등 다양한 숙박시설부터 라벤더정원, 핑크뮬리정원, 수국정원, 소나무 산책로 등 자연 속에서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료제공_고창청농원 공식인스타그램

 

여름이면 청농원은 라벤더의 그윽한 향기와 더불어 보랏빛 쉼터를 제공해 주는데요. 많은 분들로 하여금 인생샷을 찍는 장소로 발길이 이어지고 있죠.

 

자료제공_고창청농원 공식인스타그램

 

또한 9월에서 11월 경이면 청농원은 온통 핑크뮬리의 분홍빛 물결로 가득해 지는데요. 누구라도 셔터만 누르면 작품사진을 소장할 수 있는 사진스팟입니다.

 

자료제공_고창청농원 공식인스타그램

 

청농원에는 그 밖에도 대나무숲 산책로를 비롯한소나무숲 산책로, 수국정원, 카페청, 술암제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해요!

 

자료제공_고창청농원 

 

특히 가을철이면 놓칠 수 없는 핑크뮬리 명소로 유명한 곳입니다. 핑크뮬리 사이 곳곳에 의자를 마련해 포토존을 만들어두었으니 그냥 지나치지마시고 꼭 사진을 찍어서 인생사진을 남겨보세요!

 

자료제공_고창청농원 공식인스타그램

 

분위좋은 곳에서 맛있고 특별한 디저트와 음료를 맛 보실 수 있는 카페청도 운영되고 있어 산책하다 간단한 음료를 드시기에도 좋은데요. 여름에는 라벤더 아이스크림 가을에는 핑크뮬리 아이스크림과 라때까지 청농원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 )

 

자료제공_고창청농원 공식인스타그램

 

한 걸음 한 걸음 발길을 옮길 때마다 힐링을 만끽 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할수 있는 곳 고창청농원에서 소중한 분들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의 순간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 )

 

 


요금/비용 안내

라벤더/핑크뮬리 시즌입장료 5,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