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창지벚꽃길

달창지벚꽃길

달창지벚꽃길은 달성군 유가면 한정리마을에서 달창저수지까지 왕복 약 5km를 일컫는다. 벚꽃길은 고즈넉한 시골 풍경을 간직한 한정리 마을과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달창저수지와 어우러지며 장관을 연출한다. 달창지벚꽃길은 비슬산자연휴양림과 함께 달성군의 대표 관광 명소로 알려져 해를 거듭할수록 상춘객들로 북적인다.



운영시간

상시개방


휴무정보

연중무휴


대구관광안내

053-803-6513


주소

대구 달성군 유가읍 비슬로34길 27


상세소개

ⓒ달성군청 공식블로그 '달성에 꽃 피다'

 

달창지벚꽃길은 인근 비슬산자연휴양림과 함께 달성군의 관광명소로 알려진 곳입니다. 벚꽃이 피어나는 3월~4월에는 벚꽃이 만개해 한정리 일원에서 달창저수지까지 왕복 약 5km에 이르는 길은 빼어난 경관을 자랑한답니다.

 

ⓒ달성군청 공식블로그 '달성에 꽃 피다'

 

매년 봄이면 축제를 개최하며 다양한 행사와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하여 전국에서 봄을 만끽하러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은 곳이죠.

 

ⓒ달성군청 공식블로그 '달성에 꽃 피다'

 

한적한 시골풍경을 간직한 한정리 마을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벚꽃길은 누구에게나 힐링를 선사해 줍니다.

 

ⓒ달성군청 공식블로그 '달성에 꽃 피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실 때에는 달성6번 한정리(한청초교 건너)에서 하차하시면 되고,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실 때에는 한정보건진료소 근처 하천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정비사업을 거쳐 보행자 길도 잘 마련되어 있으니 사진도 찍으고 벚꽃도 감상하면서 봄을 만끽할 수 있어요.  

 

ⓒ달성군청 공식블로그 '달성에 꽃 피다'

 

차도가 잘 조성되어있어 걷는 것 뿐만아니라  차를 타고 드라이브스루로 꽃구경도 가능합니다. 비가오는 날에도 떨어지는 꽃비를 맞으며 감성넘치게 꽃구경을 하며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아이클릭아트

 

2020년~2025년까지 연안 산책로, 공연시설 및 음악분수, 수상레저 공간 조성, 등산로 정비, 전망대 주변상가 구획정리, 오토캠핑장 조성 등 살마과 자연이 조화로운 공간을 조성하기위해 사업을 진행한다고 하니 관광명소로 더 유명해지기 전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