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 퀸즈 페스타

트레일 퀸즈 페스타

서울 서초구 2022. 04. 16 - 2022.04. 16 종료

자연속에서 건강하고 건전한 문화를 공유하는 새로운 방식의 트레일 레이스로, 최근 급격한 붐을 일으키고 있는 트레일 러닝, 하이킹을 여성들이 보다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컨셉으로 탄생시킨 컨템포러리 트레일 축제



기간

2022.04.16 - 2022.04.16


행사장소

더 케이 호텔 서울


이용요금

기본 참가권 128,000원


홈페이지

trailqueensfesta.com


주최 / 주관

㈜제이쎄노 / 더 케이 호텔 서울


㈜제이쎄노

010-7634-4650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바우뫼로12길 70 더케이서울호텔


축제일정 및 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주최측에 문의바랍니다.


상세소개

ⓒ트레일퀸즈페스타

 

여성들을 위한 국내 최초 K-트레일 축제

트레일 퀸즈 페스타

 

"빛나는 당신을 위한 단 하나의 특별한 축제에 초대합니다." 오는 4월 16일 더케이서울호텔에서 진행되는 트레일 퀸즈 페스타는 자연속에서 건강하고 건전한 문화를 공유 하는 새로운 방식의 트레일 레이스로, 최근 급격한 붐을 일키고 있는 트레일러닝, 하이킹을 여성들이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JSCENO만의 트렌디한 컨셉으로 탄생시킨 컨템포러리 트레일 축제입니다. 그 첫번째 시작을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더케이서울호텔에서 출발합니다.

 

 

대회와 축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트레일 페스타는 벚꽃 명소 양재천 산책로와 청계산을 산책하듯 걷거나, 뛰어서 도착하는 비경쟁 대회로 초보자도 숙련자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하는 애프터 세션과 파티, 피크닉도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트레일 러닝(Trail Running)이란, 시골길과 산길을 뜻하는 트레일(Trail)과 달린다(Running)의 뜻이 합쳐진 합성어로, 포장된 아스팔트나 트랙이 아닌 산이나 초원, 숲길 등 자연에서 달리는 스포츠를 말합니다. ITRA(국제 트레일 러닝 협회)의 트레일러닝 대회의 정의는 자연 환경에서 이루어지는 걷거나 뛰는 경기로 포장 도로가 전체 코스의 20%를 넘지 않아야 하며 상승과 하강의 경사도가 있어야 한다고 정의 합니다. 또한 80km 이상의 거리는 Ultra-Trail로 분류합니다.

 

ⓒ트레일퀸즈페스타

 

[출발/도착]

더 케이 호텔 서울

[코스거리]

12.5km 누적상승고도 : +480m

[코스요약]

더케이호텔(출발)-양재천-청계산 옥녀봉(반환)-양재천-더케이호텔(도착)

※ 체크 포인트는 없습니다.

 

'트레일 퀸즈 페스타 in 서울'의 메인 행사인 퀸즈 트레일 레이스는 비경쟁 트레일 경기이며 출발 시간은 09:00로 5시간 이내에 왕복 12.5km의 코스를 걷거나 뛰어서 완주 해야 합니다. 행사장 오픈 시간은 07:30으로 대회 출발 전 까지 배번 및 장비를 체크하고, 짐보관, 스트레칭 및 워밍업 등 출발을 위한 준비를 완료 하여야 합니다. 모든 행사는 17:00에 종료 되고, 완주자에게는 완주 기념품도 증정되며, 시상은 더케이서울호텔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또한 리커버리 세션 및 애프터파티에 지인과 함께 참여가 가능한데, 참여를 원할 경우에는 사전 또는 현장 신청이 필요하고, 리커버리 세션은 무료이며 원하는 세션에 참여가 가능하지만 애프터파티는 추가 티켓 구매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어머니에게 또는 아내에게, 여자친구에게 특별한 이벤트 선물이 되어 줄 트레일 퀸즈 페스타! 참가 신청은 트레일 퀸즈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홈페이지에서는 트레일 퀸즈 페스타 런칭 기념으로 최대 4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0만원 상당의 화이트데이 이벤트 선물도 증정한다고 하니 서둘러 둘러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 ※ 트레일 퀸즈 페스타 참가자의 지인이 아닌 경우 행사장 입장 및 참여가 절대 불가합니다.

 

ⓒ트레일퀸즈페스타

 

★ 퀸즈 트레일 레이스 출발시간 09:00

★ 행사장 오픈시간 07:30

★ 반려동물 동반시 목줄 착용 필수! 펫티켓 준수!

★ 대회 진행시 주민, 등산객들의 불편이 없도록 에티켓 준수!

 

 

퀸즈 트레일 레이스는 여성만 참가할 수 있는 대회이지만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동반할 수 있다고 하니 가족들과 함께 연인들과 특별한 하루 특별한 이벤트를 즐겨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단, 참가 선수 전용 구역에는 등록된 선수 입장만 가능하며, 선수 출발 후 코스에서 합류 가능합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