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미술관 성수본점

성수미술관 성수본점

대한민국 유일의 미술카페, 성수미술관 입니다. 마음 껏 그림을 그리고 사진을 찍어보세요. 국내 유일의 그림카페 성수미술관에선 도안, 아크릴 물감, 붓 등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모든 도구가 제공됩니다.



운영시간

매일 12:00 - 22:00


체험내용

- 드로잉카페 체험


유의사항

※ 자리는 예약순서대로 안내 해 드립니다. 예약시간에 늦을경우 바깥자리로 안내 될 수 있습니다.
※ 매장에 오시면 이 외에도 다양한 그리기 도구들(목탄,파스텔,색연필,크레용) 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대기손님이 있을경우 120분으로 제한됩니다.
※ 본 매장은 1인 1티켓제로, 예약인원보다 실 방문인원이 많을경우 이용 불가합니다.
※ 1인 방문시 예약상황에따라 합석으로 자리배정이 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seongsumuseum.com


대표번호

02-467-1991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8길 39 지층 B02 성수미술관


상세소개

ⓒ성수미술관 홈페이지

 

#성수미술관 성수본점

  •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8길 39 지층 B02 성수미술관
  • 12:00 - 22:00
  • 평일 1인 이용권 20,900원/주말 1인 이용권 22,000
  • 초대형 사이즈도안(A0 전지사이즈) + 고급아크릴물감 + 붓,파레트 모두 제공

 

인스타그램 @joo_03_22

 

#누구나 화가가 되는 곳, Just Drew it!

국내외 최초의 드로잉카페인 성수미술관은 자유롭게 미술작품을 그리고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는 문화생활 공간입니다. 누구나 쉽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친근한 미술공간으로 자연이나 꽃, 도시, 캐릭터 등 다양한 도안과 아크릴 물감, 파스텔, 크레용, 색연필 등 구비된 채색도구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작품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성수미술관 홈페이지

 

스케치가 다 되어있는 도안으로 작품을 만들기 때문에 그림에 소질이 없어도, 그림을 몰라도 누구나 자유롭게 작품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연인들 사이에서 데이트 장소로 가장 인기가 많고 친구, 가족들끼리 특별한 시간을 만들고자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인스타그램 @_hong__e_

 

#성수미술관의 특별함

타 드로잉카페에는 없는 단독 라이센스 확보로 디즈니, CJ ENM, 헬로키티, 유미의 세포들 등 다양한 콜라보 도안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껏 다양한 도안으로 원하는 작품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seongsu_misulgwan

 

최근에는 소주역사장 종전의 메가피히트를 기록했던 진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두꺼비로 재탄생한 클래식 명작 스페셜 도안을 추가요금 없이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sol__1__h

 

그림을 그리는 중간중간에는 성수미술과 자체개발 메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어 그림을 그리면서 티타임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완벽한 체험코스를 제공합니다. 

 

인스타그램 @_hong__e_

 

#진정한 HOT PLACE

감각적이고 인스타그래머블한 인테리어와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 덕분에 사진 맛집으로도 유명한 성수미술관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약 1만개 이상의 업로드로 업계 최고의 핫플레이스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minkssss2

 

#지점안내

성수본점, 연남점, 강남점, 분당점, 광교앨리웨이점, 광주동명점, 부산서면점, 잠실롯데몰점, 천안불당점, 안산점, 인천부평점, 인천구월점, 청주점, 여수점, 울산롯데점, 동탄롯데점, 대전신세계점, 안양점, 광명점, 대구점, 노원점, 전주점, 강릉점, 용인동백점, 제주특별점, 창원점(오픈예정)

 

 


요금/비용 안내

평일 1인 이용권 20,900
주말 1인 이용권 22,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다운1

어렵지 않게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어요.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