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구름산책로

송도구름산책로

해수욕장 동편에 있는 거북섬을 육지와 있는 다리인 구름산책로는 일부구간은 투명 강화유리로 되어있어 바다 한가운데를 걸어가는 느낌을 느낄 수 있다. 바다 위를 거닐며, 수많은 배가 정박해있는 송도연안과 송도해수욕장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부산 해수욕장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다. 2015년에 문을 연 송도구름산책로는 바다로 이어지는 365m길이의 다리다. 다리 위에 조성된 강화유리와 매직 그레이팅 구간을 지날 때 바닥을 통해 일렁이는 바다를 볼 수 있어 짜릿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운영시간

06:00~23:00


휴무정보

연중무휴


홈페이지


대표번호

051-253-8253


주소

부산 서구 암남동 129-4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송도구름산책로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동 129-4

 

ⓒ한국관광공사

 

송도구름산책로는 송도해수욕장의 아름다운 풍경과 대자연이 만들어낸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거북섬을 잇는 산책로 주요명소 2곳을 잇는 곳이기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스카이워크 시설입니다. 

 

ⓒ한국관광공사

 

그렇다보니 이용객들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송도케이블카 탑승장이 있는 송림공원과 해수욕장 방면 이렇게 총 2개의 출입구로 구성이되어있어 보다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한국관광공사

 

송도해수욕장 방면의 출입구는 송도구름산책로를 이용해주시는 방문객들분에게 짙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타이타닉의 명장이 떠오르는 포토존이 마련되있습니다. 특히 과거에는 근처를 순환하는 유람선의 선착장이 있는 곳으로 그때 이 곳을 방문하셨던 어르신분들에게 의미있는 조형물이 아닌가 생각도 들어요.

 

ⓒ한국관광공사

 

구름이라는 단어가 무색하지않은 송도해수욕장의 푸른바다와 푸른하늘을 닮은 산책로가 조성되어있어 정말 구름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산책로를 따라 걷는 것만이 아닌 주변으로 펼쳐진 자연과 인공조형물 또한 해수욕장의 경치에 한 몫 합니다.

 

ⓒ한국관광공사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아름다운 송도해수욕장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게끔 보다 생생한 모습과 짜릿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바닥과 난간에는 가림막이 되는 요소들은 제거 해놓은 상태입니다. 그렇다보니 부주의한 행동으로 인해 소지품 분실 및 추락의 위험에 조심해주세요!

 

ⓒ한국관광공사

 

구불하게 이어지는 구름산책로를 따라 걸으면 온통 부산의 바다와 같이 하고있기 때문에 시원한 풍경이 최고입니다. 부산관광지로 송도가 꾸준하게 사랑받는 이유는 아마도 이런 색다른 명소들이 위치해있기 때문이겠죠?

 

ⓒ한국관광공사

 

구름산책로 아래에는 거북섬이 있습니다. 환한 낮에는 포토존으로 유명한 거북섬이 저녁에는 또 색다른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사실 송도는 거북섬의 본래 이름이였는데 소나무가 있어서 이름이 이렇게 송도로 지어졌다고 합니다. 

 

ⓒ한국관광공사

 

365m길이로 형형색색 불빛이 찬란하게 바뀌는 모습 또한 아름다운 송도구름산책로(스카이워크). 아름다운 송도 야경도 보고 거북섬도 구경하고 산책도 할 겸 방문해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