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덕미

기장 덕미

기장읍에 위치한 카페 덕미는 심플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이색적인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이다. 앞마당에 테이블이 있어 반려동물과도 함께 갈 수 있다(실내 동반 불가). 커피, 차 모두 카페인과 디카페인으로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으며, 스퀘어 형태로 직접 만든 수제 케이크는 라즈베리 치즈, 블루베리 치즈, 바닐라 치즈, 오레오 치즈 등 종류가 다양하다. 해안 산책로와 붙어 있어 커피 한잔 마시고 가볍게 바다를 보면서 걷기 좋은 곳이다. 주차 공간이 협소하여 주말 방문 시 미리 전화 문의를 하는 것이 좋다.



휴무정보

평일 11:00-21:00
주말 및 공휴일 10:30-21:30


체험내용

- 오레오 치즈케이크
- 딸기 티라미수
- 감자 바질 스퀘어 케이크


유의사항

※ 카페 앞 마당공간 반려동물 동반가능(실내 동반 불가)
※ 카페 앞 공터와 담벼락에 주차가능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10-8773-8288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암해안길 77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덕미

  •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암해안길 77
  • 평일 11:00-21:00 / 주말 및 공휴일 10:30-21:30
  • 대표메뉴 : 오레오 치즈케이크, 딸기 티라미수, 감자 바질 스퀘어케이크
  • 카페 앞 마당공간 반려동물 동반가능(실내 동반 불가)
  • 카페 앞 공터와 담벼락에 주차가능

 

ⓒ한국관광공사

 

기장읍에 위치한 카페 덕미는 심플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이색적인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바닷가 앞에 자리잡은 옛 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로 본관과 별관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앞마당에 테이블이 있어 반려동물과도 함께 갈 수 있습니다. 실내에 동반은 불가하며 실외 앞 마당 좌석에서만 동반이 가능하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

 

ⓒ한국관광공사

 

커피, 차 모두 카페인과 디카페인으로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으며, 스퀘어 형태로 직접 만든 수제 케이크는 라즈베리 치즈, 블루베리 치즈, 바닐라 치즈, 오레오 치즈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도 오레오 치즈케이크와 딸기 티라미수는 덕미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입니다.

 

ⓒ아이클릭아트

 

해안 산책로와 붙어 있어 커피 한잔 마시고 가볍게 바다를 보면서 걷기 좋은 곳입니다. 저녁노을도 아름답기로 유명해 일몰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시면 더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주차 공간이 협소하여 주말 방문 시 미리 전화 문의를 하는 것이 좋고, 카페 앞 공터와 담벼락에 주차가 가능하니 스태프에게 문의해주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