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옥탑방

기장 옥탑방

옥탑방 베이커리카페는 모든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디저트와 음료를 선보이기 위해 늘 고민한다. 좋은 재료로 건강하게 만든 디저트, 바리스타의 손길이 담긴 신선한 커피, 기장 앞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뷰, 세가지 즐거움을 한 곳에서 느낄 수 있다.



운영시간

평일 12:00 - 22:00
주말 및 공휴일 11:30 - 22:00


휴무정보

연중무휴


체험내용

- 빙수스무디
- 소금빵
- 앙버터


홈페이지

theast.co.kr


대표번호

051-723-1199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6 더이스트인부산 5층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옥탑방카페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6 터이스트인부산 5층
  • 평일 12:00 - 22:00 / 주말 및 공휴일 11:30 - 22:00
  • 대표메뉴 : 빙수스무디, 소금빵, 앙버터

 

ⓒ아이클릭아트

 

선선한 날씨가 찾아오면서 뻥 뚫린 풍경을 바라보며 청량한 바람을 느끼기 좋은 루프탑 카페들이 인기가 많아지는 요즘, 바다와 함께 탁 트인 전경을 즐길 수 있는 부산의 카페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그 중에서도 부산 기장에 위치한 옥탑방카페는 기장 동아마을의 운치를 감상할 수 있는 부산 유일의 프리미엄 루프탑 라운지입니다. 5층에 위치하고 있는만큼 기장 앞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모든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선보이기 위해 늘 고민하며 매일 빵을 굽고 음료를 만들고 있습니다. 좋은 재로로 건강하게 만든 디저트와 바리스타의 손길이 담긴 신선한 커피는 기장에서도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한국관광공사

 

옥탑방카페가 위치해있는 더이스트인부산 내에서 식사를 하시면 20%할인 쿠폰으로 카페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