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들꽃마루

올림픽공원들꽃마루

올림픽공원 사거리 인근 장미공원에서부터 한성백제박물관 사이 자그마한 언덕 경사로에 마련된 대규모 야생화 단지이다. 2,800㎡에 이르는 면적에 경사로 맨 꼭대기에는 원두막이 놓여 있고 자그마한 오솔길을 마련해 양 옆으로 광대한 꽃밭을 만들어 놓았다. 계절마다 각기 다른 야생화를 심어 놓아 들꽃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올림픽공원의 대표적인 포토존 중의 한 곳이다.



운영시간

05:00~22:00


휴무정보

연중무휴


홈페이지

olympicpark.kspo.or.kr


대표번호

02-410-1114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올림픽공원들꽃마루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 오시는길 : 지하철 5, 9호선 올림픽공원역 3번출구
  • 주차요금 10분 600원, 30분 1,800원 60분 3,600원

 

ⓒ한국관광공사

 

봄이되면 전국 방방곡곡에서 꽃 시작을 하는데요. 5월 꽃 축제도 빠질수 없습니다. 올해도 멀리는 가지 못하니 되도록 서울 도심에서 꽃구경을 하는게 좋겠죠?

 

ⓒ아이클릭아트

 

5월 계졀꽃으로 유명한 유채꽃은은 제주도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꽃으로 알려져있지만 제주도뿐만 아니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도 만나볼 수가 있답니다. 

 

ⓒ한국관광공사

 

들꽃마루는 올림픽공원 8경으로 봄부터 가을까지 다양한 식물과 꽃을 심어 도심 속에서 꽃 구경을 즐길 수 있는 도시테마공원입니다.

 

ⓒ아이클릭아트

 

바람에 살랑살랑 거리는 노랑물결을 보고있으니 저절로 마음까지 힐링되는 느낌이 드는데요. 방문하시는 분들도 다 같은 마음으로 꽃구경을 하는 것 같아요. 

 

ⓒ아이클릭아트

 

5~6월에는 유채꽃, 양귀비, 안개초, 국화 등을 심고 9월에는 코스모스를 심어서 계절마다 다른 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이클릭아트

 

특히 흔히볼 수 없는 양귀비꽃은 자연의 노랑과 빨강 그리고 초록을 다채롭게 지니고있어서 싱그러움 그 자체입니다.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조그맣게 피어있는 양귀비를 보면 마음이 편안해져요.

 

ⓒ한국관광공사

 

마루는 꼭대기 혹은 우리말로 최고를 뜻하는데요. 올림픽공원에서 가장 높은 언덕 위에 원두막이 전경을 한 눈에 내려다보며 한번 더 꽃을 감상하며 잠깐의 휴식을 취할 수도 있어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