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글램핑카라반

우리글램핑카라반

우리캠핑장은 캠핑, 글램핑 모두 가능한 우리캠핑장으로 포천 이동면 도평리에 위치해있고 수도권에서 자녀를 동반해 가기 좋은 풀옵션 캠핑장으로도 유명하다. 글램핑장은 각 동마다 화장실이 안에 따로 있다는 장점이 있고 캠핑장은 옆이 계곡, 뒤는 산으로 둘러싸인 곳으로 계단식 사이트라 위쪽 사이트가 계곡이 내려다보이는 구조로 설계되었다.



운영시간

입실15:00 - 퇴실11:00


휴무정보

연중무휴


유의사항

※ 입실시간 오후 3시 퇴실시간 다음날 오전11시 입니다 시간엄수 부탁드립니다.
※ 개인세면도구는 챙겨오셔야 합니다. (수건,치약,칫솔,비누 화장지,샴푸등)
※ 10시 이후에는 에티켓 시간입니다 주변에 피해가 없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 애견동반입실 절대금지합니다.
※ 기준인원 2인이고 최대인원 4인입니다. 기준인원을 초과하는 인원은 1인 1박당 추가요금 15,000원 (현장결제)입니다.
※ 개인숯장작 사용 금지입니다. (숯 1kg 바베큐 그릴 화롯대 대여 20,000원, 장작은 15,000원)


홈페이지

ourscamping.modoo.at


대표번호

010-6513-7614


주소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도평리 540-1번지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우리글램핑카라반

  •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도평리 540-1번지
  • 반려동물 동반가능 
  • 오후 15:00 입실가능

 

ⓒ한국관광공사

 

감성캠핑하기 좋은 요즘 날씨에 소나무 숲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력셔리 캠핑장. 카라반도 할 수 있는 포천 글램핑으로 개별바베큐와 불멍도 즐길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

 

우리글램핑카라반은 주변 가볼만한 곳 차로 6분 백운계곡, 13분거리에 산정호수가 위치해있기 때문에 캠핑과 함께 알찬 여행코스가 될 것이다. 

 

ⓒ한국관광공사

 

필요한 것은 대부분 갖춰진 곳으로 마트에서 바비큐 재료만 사가지고 오면 되고 입구에는 봄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초록초록한 분위기가 우릴 반겨준다.

 

ⓒ한국관광공사

 

이 곳은 소나무 숲에 위치해있어 공기가 매우 맑다. 그리고 주변에 자리한 나무에서 떨어진 잎들이 수영장 위에 둥둥 떠 있어 더욱 운치가 있어보인다. 

 

Instagram@9___hana

 

기준 2인 최대 4인까지 머물 수 있는 력셔리 글램핑으로 감성텐트 입구에 들어서면 개별 바비큐장이 먼저 눈에 띄는데 그 옆으로는 정리를 할 테이블이 있다. 

 

Instagram@9___hana

 

내부에는 식탁, 주방 외에도 세면대를 갖춘 개별 화장실이 있다. 혹시나 휴지와 수건을 미리 챙기지 못했다면 매점역할을 하는 관리동에서 받을 수 가 있다. 

 

Instagram@9___hana

 

확실히 신축이라 그런지 이중문으로 설치가 되어있는 미닫이 문 덕분에 실내가 따뜻하고 벌레 한마리도 나오지 않는다고 한다. 그만큼 관리가 잘 되어있다는 의미이다. 

 

Instagram@9___hana

 

그리고 부대시설로는 누구나 좋아할만한 수영장이 마련되어있다. 이 곳은 온수 수영장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 겨울을 제외한 나머지 계절내내 즐길 수가 있다. 

 

Instagram@9___hana

 

특히 밤 10시가 되면 야외 수영장 주변은 조명이 켜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 때문에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와도 힐링하는 시간을 충분히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요금/비용 안내

신축커플글램핑 65,000
신축커플글램핑 피크닉 49,000
감성글램핑 75,000
감성글램핑 피크닉 49,000
력셔리글램핑 85,000
화이트카라반 95,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