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글램핑

저스트글램핑

임실군에 위치한 글램핑장이다. 한국 시골의 느티나무 숲이 우거진 곳에 아름답고 아늑한 몽골 게르가 있다. 게르는 캔버스 해먹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시원한 물소리를 즐길 수 있는 작은 강을 따라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엠퍼러 텐트가 준비되어 있어 감성적인 소품들과 함께 사진 찍기 좋다. 그리고 버블호텔이 있어 동화속에 온거 같은 이색경험도 가능하다.



운영시간

입실 15:00 / 퇴실 익일 11:00


체험내용

- 버블호텔
- 빅버블호텔
- 더블버블호텔
- 몽골 게르 글램핑
- 감성 글램핑 텐트


유의사항

1.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입니다.
2. 예약 인원 외 방문객/추가인원은 입장할 수 없습니다. 무단으로 방문객 입장 시 환불없이 퇴장입니다.
3.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의 이용은 불가합니다.
4. 음식물 쓰레기는 투명 비닐봉투에, 재활용은 모두 파란 비닐봉투에, 일반 쓰레기는 제공해드린 종량제 봉투에 담아주시면 됩니다.
5. 이용상 부주의로 인한 비품 파손 비용은 이용 고객님께 청구됩니다. (특히 러그 오염 시 추가 청소비 2만원이 청구됩니다.)
6. 개인 물품 분실, 도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므로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7. 장작이나 숯을 사용하신 후에는 불씨가 남지 않도록 전소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캔들 사용 시 텐트를 비우시거나 취침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8. 밤 10시 반 이후로는 에티켓 타임입니다. 무분별한 오락 및 음주, 고성방가 등 다른 이용객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동은 절대 불가합니다. 소음으로 인한 민원이 2회 이상 들어올 경우 환불 없이 퇴실조치 됩니다.
9. 퇴실 전 설거지 부탁드리며, 모든 전기제품 전원을 꼭 꺼주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10-9592-6139


주소

전북 임실군 강진면 이윤길 76


상세소개

@이송하 원장(thehaniwon1075)님의 블로그

 

#몽골게르 1,2호

한국 시골의 느티나무 숲이 우거진 곳에 아름답고 아늑한 몽골 게르가 있습니다. 게르는 캔버스 해먹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시원한 물소리를 즐길 수 있는 작은 강을 따라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각 게르는 전용 바베큐 공간, 야외 테이블, 주방, 화장실이 따로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송하 원장(thehaniwon1075)님의 블로그

 

주방에는 기본적인 조리도구, 냄비, 그릇, 냉장고, 인덕션이 구비되어 있고, 화장실에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핸드워시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게르 안에는 퀸 침대 2개가 설치디어 있으며 추가 인원은 요와 이불, 베개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예Zㅣ니(skvlzk3927)님의 블로그

 

#감성 글램핑 텐트

저스트 글램핑의 엠퍼러 텐트에서는 황제처럼 호화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감성적인 캠핑소품들로 꾸며져 있어 SNS를 위한 사진을 찍기에도 좋습니다. 야외에서 바베큐를 하거나 불 주변에서 파티를 하면서 텐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예Zㅣ니(skvlzk3927)님의 블로그

 

이 유닛은 엠퍼러 텐트이며 2개의 퀸 침대가 있습니다. 전기장판과 히터도 함께 제공됩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은 온수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다트보드, 캔버스 해먹, 스트링 라이트 등 색다른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도 준비되어 있으며 반려동물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다니(jbscn63)님의 블로그

 

#버블 호텔

한국에서 유일하게 저스트 글램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버블호텔입니다. 특별하게 커스텀 디자인한 새로운 유닛의 글램핑으로 잊지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버블 속에서의 하룻밤은 아름다운 자연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세니(seeun0512)님의 블로그

 

계곡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숲에서 다트를 즐기거나 개울 옆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도 있고 해먹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반려견 동반 또한 가능합니다.

 

 

 

 


요금/비용 안내

빅버블호텔 175,000
더블버블호텔 195,000
버블호텔 190,000
몽골 게르 글램핑 230,000
감성 글램핑 텐트 190,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이하영

캠핑 알아보다가 발견한 곳인데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한 소품에 감성 가득이라 재밌게 놀다 왔어요;)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