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탑동시민농장

수원탑동시민농장

시민들의 활력충전을 위해 도심 속에 조성된 치유와 힐링의 녹색생명의 공간입니다.



운영시간

4월 ~ 11월


체험내용

- 탑동시민농장
- 두레뜰공원
- 물향기공원
- 청소년문화공원


홈페이지

www.suwon.go.kr


농업기술과

031-228-2549


주소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로 155 서울대학농과대학부속


상세소개

Mint(mint8864)님의 블로그

 

시민들의 활력충전을 위해 도심 속에 조성된 치유와 힐링의 녹색생명의 공간인 수원탑동시민농장은 농사 체험 공간이자 시민들의 쉼터로 자리매김한 특별한 장소입니다.

 

예예(hayelin0308)님의 블로그

 

2019년에 문을 연 곳으로 약 3만 5천여평의 넓은 들판에 시민들이 농사를 지을 수 있는 '체험텃밭'과 청소년·시민들이 농업, 농촌 관련 교육을 받고 농사도 지어볼 수 있는 '교육텃밭', 계절마다 드넓은 꽃밭이 펼쳐지는 '경관 단지'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츄파춥스(lhj815200)님의 블로그

 

텃밭은 매년 1월~3월 사이에 안내와 신청 및 접수 그리고 분양까지 이루어지며 4월 ~ 11월까지 시민들의 텃밭이 운영됩니다. 텃밭은 추첨으로 공정하게 이루어지고, 사전교육도 함께 받게됩니다.

 

예예(hayelin0308)님의 블로그

Mint(mint8864)님의 블로그



경관단지는 꽃양귀비, 메밀, 보리, 코스모스, 연꽃, 벼, 꽃잔디, 억새 및 자연쉼터로 운영되고 있어 계절마다 피어나는 아름다운 꽃과 식물들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초여름에 피어나는 붉은 양귀비와 수레국화는 이 곳의 자랑거리입니다.

 

츄파춥스(lhj815200)

 

넓은 연못과 잔디광장을 뛰어놀기에도 좋고 꽃길을 따라 천천히 산책하기에도 좋아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주말나들이나 피크닉 장소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예예(hayelin0308)님의 블로그

 

곳곳에는 쉬어가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어 진정한 쉼을 찾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다운1

빨간 양귀비가 너무 예뻐요 막찍어도 인생샷 건지기 가능~

잉지1

양귀비 너무예뻐요~
체험도 할수있어서 가족단위로 가기도 좋을거같아요❤️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