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숲

강아지숲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견 테마파크. 춘천 남산면 일대 약 99,173㎡(3만 평) 대지에 조성한 강아지숲은 ‘강아지가 말하는 숲’이라는 상상에서 출발한다.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박물관, 산책로, 운동장 등 다채로운 시설을 갖췄다. 박물관에서는 인간과 강아지가 조화롭게 공존하는 반려견 문화 공유라는 주제의 전시가 이뤄진다.



운영시간

10:00~18:00


휴무정보

매주 월요일/ 빨간날


유의사항

※ 동반한 반려견으로 인한 모든 사고는 반려인의 책임입니다.
※ 예방접종(5차)이 완료된 3개월 이상의 반려견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 반려견 이외의 동물은 안전상의 이유로 입장이 제한됩니다.
※ 배변봉투를 반드시 소지하시고, 뒤처리는 반려인의 의무입니다.


홈페이지

dforest.co.kr


대표번호

033-913-1400


주소

강원 춘천시 남산면 충효로 437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강아지숲

  • 강원 춘천시 남산면 충효로 437
  • 운영정보 : 10:00~18:00 (매주 월요일휴무)
  • 성인 17,000원/ 청소년 15,000원/ 어린이 12,000원 반려견 8,000원
  • 주차정보 : 입장권 발권 고객 당일 무료 

 

ⓒ한국관광공사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에 위치한 강아지숲은 국내 최대 규모 테마파크로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한 추억을 보낼 수 있도록 박물관, 산책로, 운동장 등 다채로운 시설을 갖추고있다. 

 

ⓒ한국관광공사 

 

강아지 대기실이 따로 마련되있기도 하고, 강아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산책로 외에 산책줄을 풀고 맘껏 놀 수 있는 공간 운동장도 마련되어 있다는 점이 가장 매리트 이다. 

 

ⓒ한국관광공사 

 

초록한 잔디밭이 잔뜩 깔려있는 운동장은 영화에서나 보던 멋진 장면이다. 마치 영화같은 평온한 분위기로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즐기는 마음이 든다고 한다. 

 

ⓒ한국관광공사 

 

반려견 안전을 위해 대, 소형견 구역으로 구분이 되어있으며 박물관 옥상에 이어진 동산 내 부스에 체험 프로그램과 반려견 행동 상담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핵심장소인 박물관에서는 선진 반려문화를 만들어가는데 도움이 될 만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반려견과의 조화로운 삶을 살기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들을 제시한다. 

 

ⓒ한국관광공사 

 

이 외에도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강아지 숲 마켓과 반려견이 쉴 수 있는 강아지 대기실, 정갈하고 깔끔한 식사를 할 수 있는 푸드테라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한국관광공사 

 

이 곳은 야간개장 기간에 특별히 강아지 애니메이션 상영을 한다. 원래는 산책 줄 착용이 필수이나 밤 산책 기간에는 오프리시 운동장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견주도 댕댕이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한국관광공사 

 

대신 반려견의 체중에 따라 동산에 입장 가능한 날이 정해져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방문을 하는게 좋다. 해당이 되지 않는 날에는 운동장만 이용이 가능하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