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파크 부산

캐니언파크 부산

캐니언파크는 국내 최대 애니멀테마크로서 동물원+실내낚시터+실내카약장+AR뮤지엄+미디어아트존+트램플린+정글짐을 갖추고 있는 실내테마파크입니다. 서계절 연인, 가족, 누구나 즐거움을 선사 해드리는 캐니언파크에서 즐거운 추억을 간직하세요.



운영시간

평일 11:00 - 19:00
주말 및 공휴일 11:00 - 20:00


휴무정보

매주 화요일 휴무


체험내용

- 동물원
- 실내낚시터
- AR뮤지엄
- 미디어아트존
- 트램폴린
- 정글짐


유의사항

※ 티켓 구매 후 입장 시 주중은 무제한, 주말&공휴일은 3시간 이용 가능하며, 주말&공휴일 이용 초과 시 30분당 1천원 추가금 발생 되겠습니다.
※ 외부음식물 및 유모차는 반입이 금지됩니다. (유모차는 보관가능)
※ 운영시간 및 휴장일정, 농ㄹ이시설은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51-710-1022


주소

부산 남구 전포대로 133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여기유가 알려주는 캐니언파크 부산점 관람포인트

  • 부산, 경남에서 유일하게 볼 수 있는 토코투칸과 알락꼬리 원숭이를 만날 수 있어요!
  • 기존의 식상한 트릭아트와는 다른 AR트릭아트로 인생샷을 잔뜩 찍을 수 있어요!
  • 국내 유일의 실내카약을 타고 동물들에게 먹이을 주며 교감할 수 있어요!

 

ⓒ한국관광공사

 

캐니언파크는 국내 최대 애니멀 테마크로서 실내 동물원은 물론 실내낚시터, 실내카약장, AR뮤지엄, 미디어아트존, 트램플린, 정글짐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실내 테마파크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사계절 날씨와 상관없이 연인, 가족, 어른, 아이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신비한 동물 친구들이 모여있는 캐니언파크는 50여 종 200여 마리의 다양한 동물과 교감하고 만져보면서 먹이 주기 체험까지 할 수 있어 인기만점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실내동물원과 놀이동산뿐만 아니라 미디어아트, AR트릭아트, 실내식물원, 카페까지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준비되어있어서 아이들과 어른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입장권을 구매하면 평일은 시간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고 토, 일, 공휴일의 경우 3시간 제한이 있으며 초과 시 추가금이 발생하는 점 유의해주세요. 

 

 


요금/비용 안내

1인 입장권 19,000
36개월 미만 무료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