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소이빈삼동

울산 소이빈삼동

카페 전체적인 디자인은 콩으로 이용한 디자인감 색감을 이용하여 선택되었으며 메뉴도 직접생산하고 제품을 이용하여 만들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10:30 - 22:00


휴무정보

매주 월요일 휴무


체험내용

- 소이빈라떼
- 민트매실에이드
- 아메리카노
- 카페라떼


유의사항

[통토사 방향]
통도IC -> 현대차 출고장 -> 하늘공원삼거리에서 보라CC방향으로 200M 이동하여 다리건너 왼쪽으로 오시면 됩니다.

[울산방향]
보라CC -> 초원의집식당에서 통도사방향으로 200M 이동하며 다리건너기전 오른쪽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대표번호

010-5599-8367


주소

울산 울주군 삼동면 삼동로 267-7


상세소개

ⓒ소이빈삼동

 

소이빈삼동

  • 울산 울주군 삼동면 삼동로 267-7
  • 10:30 - 22:00 / 매주 월요일 휴무
  • 대표메뉴 : 소이빈라떼, 민트매실에이드

 

ⓒ소이빈삼동

 

소이빈삼동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울산 울주군의 전통산업인 메주의 주 재료인 콩으로 이용한 디자인감 색감을 이용하여 꾸며져있으며 디자인분야의 국제상인 'k-디자인 어워드'에서 2년 연속 위너(Winner)를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소이빈삼동

 

메주의 주재료인 콩에 담긴 빨강, 노랑, 초록 세 가지 원색을 공간에 적용해 화려한 색감을 표한하였으며 메주 공장을 교육 및 체험이 가능한 공간을 설계해 카페뿐만 아니라 다양한 복합문화공간으로도 이용되고 있습니다.


ⓒ소이빈삼동

 

한적한 시골분위기가 가득한 삼동면에 위치해있고 논밭과 더불에 시냇물이 졸졸흐르는 친근한 풍경을 자랑하는 소이빈삼동은 여름철이면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이 많아지는 곳입니다.

 

ⓒ소이빈삼동

 

총 3층의 큰 규모로 이루어진 카페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이어로 이루어져있고 특히 루프탑이 있는 3층은 개방감있는 좌석에서 일대의 자연경관을 내려다볼 수 있어 가장 인기있는 공간입니다.

 

ⓒ소이빈삼동

 

근처 냇물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파라솔과 돗자리도 함께 대여하고 있어서 가벼운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더할나위 없이 좋습니다.

 

ⓒ소이빈삼동

 

통통튀는 인테리어와 함께 자연 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소이빈삼동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