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숨숲아무르

원주 숨숲아무르

숨숲아무르(Thumbsup Amur)는 강원도 원주의 칠봉유원지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로 '아무르메이플(신나무)이 숨어있는/숨쉬는 숲'이라는 뜻입니다. 영어로는 발음을 이용해 엄지척 아무르라는 뜻도 가지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월~금 12:00 - 19:00
토~일 10:00 - 20:00


휴무정보

매주 화요일 휴무


체험내용

- 아메리카노
- 카페라떼
- 카푸치노
- 카페모카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70-8255-0070


주소

강원 원주시 호저면 칠봉로 840-74


상세소개

@thumbsup_amur

 

숨숲아무르는 강원도 원주의 칠봉유원지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로 '아무르메이플(신나무)'이 숨어있는 숨어있는/ 숨쉬는 숲이라는 뜻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로는 발음을 이용해 엄지척 아무르라는 뜻도 가지고 있습니다.

 

@thumbsup_amur

 

숨숲아무루의 전신인 '물가애관광농원'은 대한민국 최대의 신나무 군락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립산림과학원과 함께 8년째 꾸준히 연구하며 신나무의 보급에 힘쓰고 있는 곳입니다.

 

@thumbsup_amur

 

앞으로 신나무의 부산물인 잎차, 꿀, 수액등을 이용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며 신나무를 이용한 염색체험, 수액채취 등 계절별로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thumbsup_amur

 

원주에서도 물놀이가 가능한 계곡카페로 유명한만큼 무더운 여름철이면 중앙연못과 카페 바로 앞 계곡(하천)에서 시원한 물놀이가 가능해 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thumbsup_amur

 

계곡(하천)을 따라 자리잡은 야외테이블은 캠핑컨셉으로 꾸며져있어, 테이블에서 늘어지게 앉아 탁 트인 마운틴뷰를 바라보고 시원한 물소리를 들으며 힐링할 수 있습니다.

 

@thumbsup_amur

 

아이들과 함께 방문시 간단한 물놀이 용품과 래쉬가드, 여벌 옷, 수건 등을 챙겨가지면 제대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캠핑장과 함께 운영되고 있는 곳인만큼 별도의 화장실과 샤워실도 운영하고 있어 걱정없이 방문하셔도 된답니다.

 

@thumbsup_amur

 

디저트 / 베이커리 카페로 유명한 곳인만큼 맛 좋은 빵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의 경우는 빵이 빨리 소진된다고하니 숨숲아무르의 베이커리를 맛 볼 목적으로 방문하신다면 오픈런을 추천드립니다.

 

@thumbsup_amur

 

아이들과 방문하기 너무 좋은 원주의 일등 물놀이 카페 숨숲아무르에서,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