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인더파인

춘천 인더파인

춘천 인더파인은 자연과 어울리는 인테리어와 함께 방문 하시는 모든 분들이 편안하게 쉬었다 가실수 있는 숲 속안의 작은 휴식공간 입니다. 얼린과일을 갈아 생과일,그래놀라와 같이 떠먹는 건강한 디저트 비건푸드 스무디볼과 수제청에이드,티 깊은 커피맛을 느끼실수있습니다.



운영시간

평일 11:00 - 19:00
주말 11:00 - 20:00


휴무정보

매주 화요일 휴무


체험내용

- 노랑파인볼(스무디볼)
- 보라파인볼(스무디볼)
- 아메리카노
- 카페라떼


유의사항

※ 산까치 가든을 검색하고 오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 넓은 주차장으로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10-9454-2212


주소

강원 춘천시 서면 납실길 60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in_the_pine

 

우거진 숲과 맑은 계곡이 흐르는 곳에 위치한 춘천카페 인더파인은 자연과 어울리는 인테리어와 함께 방문 하시는 모든 분들이 편안하게 쉬었다 가실수 있는 숲 속안의 작은 휴식공간 입니다.

 

인스타그램 @in_the_pine

 

내부는 아기자기하고 포근한 인테리어로 꾸며져있고 2층 루프탑은 주변에 큰 건물이 없고 사방이 뻥 뚫여있어서 주변 산을 가장 잘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in_the_pine

 

1층 야외석은 이국적인 밀짚 파라솔이 있는 좌석으로 항상 인기가 많은 명당입니다. 좌석 옆으로 냇물이 흐르고 있어 시원한 물소리를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in_the_pine

 

다양한 메뉴의 커피와 티, 수제청에이드 그리고 베이커리를 판매하고 있는데 커피 메뉴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아인슈페너라고 하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인스타그램 @in_the_pine

 

인더파인의 대표메퓨인 얼린과일을 갈아 생과일, 그래놀라와 같이 떠먹는 건강한 디저트 비건푸드 스무디볼과 귀여운 모양의 크로플도 항상 인기가 많다고합니다.

 

인스타그램 @in_the_pine

 

이름 그대로 자연과 어우러지는 인테리어가 돋보이고,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인더파인에서 시원하고 상쾌한 시간보내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