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오아오

양양 오아오

오아오는 양양 로스터리 카페 공간입니다. 스페셜티 커피와 직접 만드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로스팅 공간과 전시 공간이 함께 위치하여 있어, 영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아오는 속초와 양양 경계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운영시간

월, 목, 금요일 11:00 - 17:00
토, 일요일 12:00 - 18:00


휴무정보

화, 수요일 휴무


체험내용

- 스무스라잌버터
- 라임웨이브
- 망고 많은 방고 중에
- 사랑아 바질해


유의사항

※ 상업적 촬영 금지입니다.
※ 반려동물 동반 금지입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33-672-1619


주소

강원 양양군 강현면 장산5길 71-5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oao.asq

 

오아오

  • 강원 양양군 강현면 장산5길 71-5
  • 월, 목, 금요일 11:00 - 17:00 / 토, 일요일 12:00 - 18:00
  • 매주 화, 수요일 휴무
  • 대표메뉴 : 스무스라잌버터, 라임웨이브, 망고 많은 망고 중에
  • 반려견 동반 불가, 상업적 촬영 불가

 

인스타그램 @oao.asq

 

지금 양양에서 가장 핫하고 힙한 카페라고 할 수 있는 카페 중 하나이다. 일반적인 카페와는 다르게 해외의 키치한 무드를 메인테마로 꾸며진 대형카페로 카페보다는 마치 미술관에 온 것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만큼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인스타그램 @oao.asq

 

컬러풀하고 이색적인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곳으로 농구 코트 포토존을 중심으로 곳곳에 많은 포토스팟을 꾸며놓아 젊은 사람들의 감성을 저격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oao.asq

 

내부는 그레이톤에 원형 구조로 공간이 구성되어 있고 중앙바를 중심으로 테이블과 계단식 좌석이 놓여있어 친구들과 편하게 앉아 대화를 나누기 좋다. 건물 옆에 로스팅 공간과 전시 공간이 있어 티타임을 가진 후 전시를 관람하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인스타그램 @oao.asq

 

커피맛집으로 유명한 텐덤커피클럭에서 런칭한 첫번째 프로젝트 카페인만큼, 커피 맛은 가히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커피에 정답은 없다."라는 슬로건 아래에 커피에 대한 여러해석과 다양성을 존중하여 생두 수입, 로스팅, 추출, 음료 제조까지 커피 한잔이 완성되는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고 이를 바탕으로 손님들의 커피 경험을 설계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oao.asq

 

에티오피아 베레게티 G1 게이샤, 브라질 피베리 반할과 같은 스페셜티 커피를 취향껏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함께 인위적인 맛이 아닌 적당하게 달달한 맛과 깊은 풍미의 디저트도 맛있기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인스타그램 @oao.asq

 

속초와 양양 사이에 위치해 있고 양양의 주요 관광지와는 조금 거리가 있는 편이긴하나 맛집으로 유명한 영광정 메밀국수와는 차로 3분거리이기때문에 양양에 방문한다면 시간내서 들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