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피안베이커리

제주 서귀피안베이커리

제주 동쪽에 위치한 대형카페입니다. 섭지코지의 이국적인 해변을 전 좌석 45M 파노라마 오션뷰로 만나보실 수 있는 제주 여행 필수코스 서귀피안 베이커리입니다. 신양섭지해변의 에메랄드 빛 바다가 바로 맞닿아 있어 환상적인 오션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서귀피안베이커리에서 제주 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운영시간

08:00 - 21:00


휴무정보

연중무휴


체험내용

- 아몬드 크로아상
- 서귀피안 에이드
- 일출 아이스티


유의사항

※ 입구 양 옆에 두 개의 주차장 있습니다.(만차시, 신양섭지해수욕장 공영주차장에 주차 바랍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로122번길 17


상세소개

@seogwipean_bakery

제주 서귀피안베이커리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로122번길 17 2F
  • 영업시간 : 연중무휴 / 08: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 대표메뉴 : 크로와상, 크로핀, 아메리카노
  • 단체석 완비, 주차 가능

 

@seogwipean_bakery

 

제주도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45M 파노라마 오션뷰를 자랑하는 서귀포 대형 카페 입니다. 

 

@seogwipean_bakery

 

서귀피안 베이커리는 2층과 3층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문은 2층에서 하신 후, 원하시는 곳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통창을 너머 펼쳐지는 오션뷰는 보기만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습니다. 

 

@leee__ja

 

테라스에 나가셔서 바다를 더 가깝게 느낄 수 있고, 3층 라운지에서는 성산일출봉을 감상하실 수 있다고 해요.

 

@seogwipean_bakery

 

아주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겉바속촉 크로와상과 시즌마다 제철 과일을 이용해서 만드는 '크로핀'이 대표 메뉴라고 합니다. 빵순이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오전 11시쯤이면 거의 모든 빵들이 나온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seogwipean_bakery

 

뷰와 맛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서귀피안베이커리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