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너미목장

산너미목장

1983년부터 3대를 이어오며 친환경 동물복지를 실천해온 흑염소 목장으로 도심 속에서 지친 마음을 힐링하며, 휴식하는 공간으로 남녀노소 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산촌 팜크닉, 차박, 바비큐 패키지, 산나물 체험 목장 트레킹, 평창 은하수 관람 등 자연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체험내용

- 평창 산촌 팜크닉
- 자연과 함께 하는 차박 경험
- 목장 트레킹
- 흑염소 먹이주기


유의사항

※ 어떠한 기상 상태에도 이용객분들이 편안하게 목장에 오실 수 있도록 제설작업 등 진입로 관리를 통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만, 천재지변으로 목장 진입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예약 날짜 하루 전까지는 전액 환불을 해드립니다.
※ 예약 당일 오셨을 때 진입이 어려운 경우에는 다른 날에 같은 패키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목장 내의 길이 협소하고 동물들이 다니므로 시속 15km 이하로 서행운행해주세요.
※ 동계에는 예고없이 폭설이 있을수 있으니 방문 시에는 월동 장비구비를 권장드립니다.
※ 기본 에티켓 지켜지지 않을 시, ※환불 없는 강제 퇴장※ 조치합니다.
※ 절대 금연입니다. 지정된 장소에서만 흡연이 가능합니다.
※ 밤 10시 이후,차량이동, 소음, 소란행위 절대 금지입니다. (매너타임)
※ 쓰레기는 꼭 철처하게 분리수거를 부탁드립니다.
※ (하계 5~10월) 입장 시간은 오후 2시이후, 6시 이전이며 퇴장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10-6419-8122


주소

강원 평창군 미탄면 산너미길 210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1983년부터 3대를 이어오며 친환경 동물복지를 실천해온 흑염소 목장으로 도심 속에서 지친 마음을 힐링하며, 휴식하는 공간으로 남녀노소 사랑받고 있는 곳입니다.

 

ⓒ한국관광공사

 

20만평 규모의 청정목장으로 도시에서 경험하기 힘든차박, 흑염소식품, 산촌피크닉, 목장 트래킹 등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어 항상 인기가 많은 차박성지 중 하나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수려한 산세를 자랑하는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만큼 어느 자리에서도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조용하고 한적하게 차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깊은 산 속에 위치하고 있지만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분리수거장, 매점 등 기본적인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생각보다 편한 차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평창의 자연을 만나는 특별한 산너미 목장. 시설은 좋지 않지만 도시에서 경험하기 힘든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한 가족이 오랜시간 가꾸어오며 운영해 온 자연을 소중히 생각해주시고 다음 세대까지 우리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소개할 수 있도록 기본 에티켓을 지키며 방문해주세요.


 


요금/비용 안내

산너미 차박
산너미 차박 솔캠
산너미목장 입장권 (목장 트래킹) 5,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