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기록

심기록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도자기 공방인 심기록은 일반적인 도예작품이 아닌 나만의 오브제를 만들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는 특별한 공방입니다.



체험내용

- 오브제 원데이 클래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주소

서울 노원구 월계로 370 B동 129호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simgirok

 

심기록

  • 내맘대로 핸드빌딩 원데이 클래스
  • 운영시간 : 토요일 11:30 - 14:30
  • 이용요금 : 문의요망
  • 예약방법 : 공식인스타그램, 카카오톡채널 문의

인스타그램 @simgirok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도자기 공방인 심기록은 일반적인 도예작품이 아닌 나만의 오브제를 만들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는 특별한 공방입니다. 원데이클래스는 매주 토요일에 한 타임만 진행되고있으며 인스타그램의 공지를 통해 클래스 오픈일정을 확인해주세요!

 

인스타그램 @simgirok

 

클래스를 신청하고 수업 전, 미리 생각해둔 컨셉 스케치를 선생님께 보여드리고 원하는 구성대로 만들어 볼 수 있는만큼 내 취향이 가득 들어간 세상에 하나뿐인 오브제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simgirok

 

핸드빌딩 기법을 통해 자유로운 형태의 오브제, 테이블웨어, 인테리어 소품 등을 만드는 수업으로 도예를 처음 해보시는 분들도 참여가 가능하답니다. 코일링과 펀칭 기법을 사용해 형태제작부터 채색까지 진행하는 수업으로 180분동안 진행됩니다.

 

인스타그램 @simgirok

 

기물의 갯수는 3시간동안 한 작품을 집중해서 만드시는 분도 있고, 간단한 형태로 최대 3개를 만드시는 분들도 있답니다. 작품을 완성 후 도자기를 굽고 사후 작업까지 2~4주의 시간이 소요되기때문에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주시면 된답니다.

 

▶심기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https://www.instagram.com/simgirok/)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