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하

후하

후하는 제주도에 위치한 캔들공방으로 원데이클래스, 자격증반, 취미반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

평일 12:00 - 20:00
주말 12:00 - 17:00


휴무정보

매주 월요일 휴무


체험내용

- 캔들만들기 원데이클래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10-6866-5003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정원로 53 뱀부 하우스 원


상세소개

ⓒ후하 공식블로그

 

후하

  • 캔들만들기 원데이클래스
  • 운영시간 : 평일 12:00-20:00 / 주말 12:00-17:00
  • 이용요금 : 1인 5만원, 2인 이상~4인 미만 1인당 45,000원
  • 예약방법 : 공식인스타그램, 카카오톡채널 문의

ⓒ후하 공식블로그

 

후하는 제주도에 위치한 캔들공방으로 원데이클래스, 자격증반, 취미반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데이클래스의 경우 유리용기(컨테이너)캔들, 오브제캔들, 콜드캔들, 과일한상차림, 플라워캔들, 디저트캔들, 모빌까지 총 7가지의 수업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후하 공식블로그

 

인스타그램 메세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하며, 원하시는 수업날짜, 시간, 인원, 원하는 수업을 미리 정한 후 문의하면 원활하고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모든 수업은 100% 예약제로 진행되며 수업료 입금확인 후 예약이 확정됩니다.

 

ⓒ후하 공식블로그

 

컨테이너캔들은 용기에 들어있는 캔들로 대중적으로 가장 많이 볼 수 있고 만들기 쉬운 캔들 중 하나이기 때문에 캔들이 낯설고 처음이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캔들입니다. 오브제캔들은 병에 들어가 있지않고 인테리어 오브제로 사용하기 좋은 캔들로 포트리 캔들, 그라데이션 캔들 두 가지의 방법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후하 공식블로그

 

콜드캔들은 얼음결정이 눈에 보이는 캔들로 만드는 방법도 어렵지 않고, 굳는 것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는 수업입니다. 과일한상차림은 여러가지 과일 중 3가지에서 왁스 용량에 따라 5가지 정도 만들어 갈 수 있는 과일캔들입니다. 실제의 느낌과 비슷한 캔들이라 만들고 나서 만족도가 높은 수업입니다.

 

ⓒ후하 공식블로그

 

플라워캔들은 선물받은 꽃을 잘 말려 빛을 감싸는 홀더로 만들어가 향이 들어간 필라 소이 캔들로 만들었을 때 두고두고 보며 그때의 추억을 상기시킬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추억을 잘 간직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수업입니다. 디저트캔들은 베이킹을 하는 듯한 차각에 빠지는 캔들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후하 공식블로그

 

모빌캔들은 창가에 걸어놓고 바람이 들어올 때마다 향과 함께 바람 냄새가 섞이는 모빌캔들입니다. 특히 큐브 모빌 캔들은 '리사이클링'캔들로 하나씩 똑똑 떼어내어 사용이 가능해 버릴것 없이 유용한 캔들입니다.

 

후하 예약페이지 바로가기(https://link.inpock.co.kr/huu_haa)

 

 


요금/비용 안내

캔들 원데이 클래스 1인 50,000
캔들 원데이 클래스 1인
(2인 이상~4인 미만)
45,000
플라워캔들 1인 추가요금 10,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