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율

데이즈율

오늘도 예쁜 설레임, 유리에 따뜻함과 분위기를 담아냅니다. 부산 이색데이트/취미원데이/진로체험학습/방과후학습 편하게 문의주세요!



운영시간

11:00 - 19:00


휴무정보

매주 일요일 휴무


체험내용

- 스테인드글라스 원데이클래스(성인)
- 글라스아트 원데이클래스(키즈, 성인)
- 모자이크 클래스(키즈, 성인)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10-4589-3588


주소

부산 금정구 금강로 290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days_yul

 

데이즈율

  • 스테인드글라스 / 글라스아트/ 타일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 운영시간 : 11:00-19:00 / 매주 일요일 휴무
  • 이용요금 : 문의요망
  • 예약방법 : 공식인스타그램, 카카오톡채널 문의

인스타그램 @days_yul

 

부산에 위치한 유리공방 데이즈율은 다양한 유리공예작품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소수의 인원으로 다같이 즐기며 다양한 작품을 함께 창작해 나갈 수 있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days_yul

 

데이즈율에서 진행되는 원데이클래스는 스테인드글라스 클래스, 글라스아트 클래스, 모자이크 클래스까지 총 3가지이며 스테인드글라스 클래스를 제외하고는 아이들도 참여할 수 있는 키즈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days_yul

 

스테인드글라스 클래스에서는 지정도안, 자유도안 중 원하는 도안을 골라 썬캐쳐를 만들거나, 분위기있는 스탠드등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스탠드등의 경우에는 스탠드, 전구도 함께 제공됩니다.

 

인스타그램 @days_yul

 

글라스아트 클래스에서는 지정도안, 자유도안 중 원하는 도안을 골라 썬캐쳐를 만들거나, 원하는 취향대로 감성액자, 원목거울, 뱅크스탠드 중 원하는 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days_yul

 

모자이크 클래스는 색색유리로 컵받침이나, 캔들홀더를 만드는 수업입니다. 지정도안, 자유도안 중 선택할 수 있고 자유도안은 직접 커팅 후 붙이는 과정이라 성인반에서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days_yul

 

예약 및 기타 문의는 공식블로그 댓글, 인스타그램 메세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가능합니다. 내 손으로 만드는 특별한 작품을 공예의 기쁨을 맛보고 싶다면 데이즈율로 방문해보세요!

 

데이즈율 공식인스타그램 바로가기(https://www.instagram.com/days_yul/)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