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벨진밧

제주 벨진밧

벨진밧은 '별이 떨어진 밭'이라는 제주방언으로 좋은 땅(기름진 땅)을 표현할 때 쓰는 말입니다.고즈넉한 제주의 구옥을 개조하여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살렸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힐링이 되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운영시간

매일 10:00-18:30(라스트오더 18:15)


휴무정보

연중무휴


체험내용

- 벨라떼
- 밧두렁
- 벨거트


유의사항

※ 반려동물 동반가능(야회한정, 맹견제외)


홈페이지


대표번호

064-794-0121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구억로 220-1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beljinvat

 

벨진밧은 '별이 떨어진 밭'이라는 제주방언으로 좋은 땅(기름진 땅)을 표현할 때 쓰는 말입니다. 이름처럼 좋은 땅, 좋은 경치를 자랑하는 벨진밧은 고즈넉한 제주의 구옥을 개조하여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살린 카페입니다.

 

인스타그램 @beljinvat

 

처음에는 유명연예인 박한별이 운영하는 카페로 유명세를 탔으나 점점 벨진밧 특유의 멋진 인테리어와 분위기, 그리고 맛있는 커피&음료, 디저트 메뉴 덕분에 제주의 필수코스로 자리잡았습니다.

 

인스타그램 @beljinvat

 

현대적이고 모더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제주스러움이 잔뜩 묻어나는 벨진밧의 특유의 인테리어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운데 실외공간을 중심으로 구옥의 형태를 잘 살려 만들어진 구조는 벨진밧을 온전히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인스타그램 @beljinvat

 

벨진밧의 시그니처메뉴는 벨라떼와 밧두렁입니다. 벨라떼는 고소한 벨진밧표 블렌딩 우유로 만든 적당한 당도의 카페라떼로 우유 별 얼음이 들어가있습니다. 밧두렁은 벨진밧의 '밧'을 형상화한 것으로 시그니쳐 레시피로 만든 땅콩크림 라떼입니다.

 

인스타그램 @beljinvat

 

쉽게볼 수 없는 이국적으로 꾸며진 감각적인 제주카페 벨진밧. 제주도 여행 시 감성적인 분위기와 맛있는 커피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