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북항

목포북항

목포항 구역 북부에 자리한 항만으로 수산물전용 항으로 개발 중이다. 이곳에 있는 선착장에서 비금도와 도초도로 가는 여객선을 이용할 수 있다. 목포에는 유달산과 다도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목포 해상케이블카 승강장이 세 곳 있는데, 그중 하나인 북항 승강장이 있다. 또한, 목포의 노을 맛집으로 불리는 노을공원이 자리 잡고 있어 해 질 녘엔 북항을 찾는 이들이 많다. 항구 주변에 회센터를 비롯해 횟집들이 즐비해서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보며 싱싱한 회를 맛볼 수도 있고, 직접 낚시를 하기 위해 북항을 찾는 사람들도 많다.



홈페이지


주소

전라남도 목포시 죽교동 620-232


상세소개

청량한 바다바람과 아름다운 노을 풍광이 유명한 곳

목포북항

 

주차장 O

 

ⓒ한국관광공사

 

목포항 북부에 자리한 항만인 목포북항은 수산물전용 항구로 개발중인 곳입니다. 인근에 위치한 비금도와 도초도를 오가는 여객선을 탈 수 있는 선착장이 마련되어 있는 곳이기도 하고 목포해상케이블카 북항 승강장이 위치한 곳이기도 합니다.

 

ⓒ한국관광공사

 

커다란 유람선 외에도 크고 작은 어선들이 즐비해 있는 정겨운 풍광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곳으로 목포를 방문한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곳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인근에는 목포해상케이블카, 유달산 등 볼거리도 다양해 목포 여행 코스로 제격이며, 목포의 노을맛집으로 불리는 노을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해질녘 아름다운 노을 풍경을 감상하기 위해 찾는 관광객도 많은 곳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아이클릭아트

 

항구 주변에는 목포 북항 활어회 어시장도 있어 목포의 싱싱하고 다양한 수산물을 구입하기도 하고 회센터에서 직접 먹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클릭아트

 

해양 자원이 풍부한 목포답게 사계절 제철 활어회와 수산물이 풍부하게 즐길 수가 있는데요. 덕분에 어시장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아이클릭아트

 

어시장 2층에 위치한 회센터에서는 다양한 해산물이 한상 가득 상차림되어 보는 재미 먹는 재미가 일품인데요. 이때문에 목포 여행중 꼭 한번 가볼만한 곳이기도 합니다.

 

ⓒ아이클릭아트

 

인근에서는 낚시체험도 가능해서 오감이 만족되는 여행지로 손색이 없는 곳이죠. 목포를 여행하시고자 한다면 #목포가볼만한곳 #목포항구 #목포북항 에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