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뮤지엄W

피규어뮤지엄W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피규어뮤지엄W는 피규어와 토이를 테마로 테마파크의 기능을 접목시킨 새로운 개념의 뮤지엄이다. 피규어뮤지엄W에서는 진귀한 피규어를 만나고, 감상하고,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어린이, 청소년, 성인 등 모든 이들에게 새로운 놀이문화와 건전한 취미생활을 제시하는 문화 관광 랜드마크를 건립하고자 한다. 총 6개의 테마로 이루어진 전시공간은 어린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 카페가 있는 그랜드 홀, 직접 피규어를 구입할 수 있는 매니아 샵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운영시간

평일 13:00 - 17:00
주말 13:00 - 18:30


휴무정보

매주 월요일 휴무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개관



대표번호

02-512-8865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58길 3 wook 빌딩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피규어뮤지엄W는 피규어 및 토이를 테마로 테마파크의 기능을 접목시킨 새로운 개념의 테마박물관입니다. 진귀한 피규어를 만나고, 감상하고,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남녀노소 모두에게 새로운 놀이문화와 건전한 취미생활을 제시하는 문화관광 랜드마크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세계적인 건축가가 설계한 건축물을 피규어뮤지엄W 총괄 아트 디렉터인 임정훈 대표가 뮤지엄을 위한 건축물로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을 하였습니다. 특히 비정형의 건축물외관은 미디어파사드를 위한 표피로 변모했으며, 뮤지엄의 품위를 유지하도록 정면부를 공공에 경쾌하게 개방하였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총 6개의 테마로 이루어진 전시공간은 어린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 카페가 있는 그랜드 홀, 직접 피규어를 구입할 수 있는 매니아 샵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터미네이터, 블랙위도우, 디스트로이드, 헐크, 스파이더맨, 스칼렛위치, 슈퍼맨, 블랙펜서 등 히어로부터 일본 애니메이션, 마블영화, 추억의 캐릭터들까지 다양한 피규어들이 준비되어있으니 피규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요금/비용 안내

성인 입장권 15,000
청소년 입장권 13,500
어린이 입장권 12,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