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박스

코코넛박스

코코넛박스는 도심 속 휴식과 힐링의 공간이자, NFT 작품을 체험할 수 있는 아트플레이스이다. 동남아의 한적한 휴양지를 떠올리게 하는 이곳은 메타버스 세상에도, 현실에도 존재하는 하이브리드 뮤지엄이다. 일상을 여행으로, 무료함을 설레임으로,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공간이다. 개성 넘치는 트로피컬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32개의 독립공간이 있다. 각 공간마다 엄청난 에너지와 비타민을 전달받을 수 있다.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체험내용

- 프라이빗 방갈로
- 몰입형 미디어아트
- NFT갤러리
- VR체험
- 대형볼풀
- 러브뮤지엄


유의사항

※ 코코넛박스는 이용시 안전에 많은 주의가 필요하며 성인기준의 눈높이로 시설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람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3, 4부(16:00부터~) 는 노키즈 존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상업 촬영 등의 특별한 사유로 미성년자 입장이 필요할 경우에는 반드시 안전요원 지정 후 입장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www.coconutbox.co.kr


대표번호

0507-1386-9177


주소

서울 마포구 홍익로3길 20 서교오피스텔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코코넛박스는 도심속 휴식과 힐링의 공간이자, NFT 작품을 체험할 수 있는 아트플레이스입니다. 동남아의 한적한 휴양지를 떠올리게 하는 이곳은 메타버스 세상에도, 현실에도 존재하는 하이브리드 뮤지엄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코코넛박스에서는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던 NFT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대형스크린에 그려지는 미디어아트 작품들을 감상 하다보면 작품의 주인공이 되어 저마다의 새로운 작품을 완성하게 됩니다.

 

ⓒ한국관광공사

 

현실에 펼쳐진 가상의 세계를 통해 넘나들고 교감하며 영감을 얻어보세요.이곳에서 보고, 느끼고, 듣는 모든 활동들이 코코넛박스가 지향하는 메타버스 세계의 가치입니다. 개성 넘치는 트로피컬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32개의 독립공간은 여러분을 완벽한 휴식과 행복의 세계로 안내할 것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코코넛박스에 준비된 방갈로, NFT갤러리, 미디어 아트 박스, VR박스, 슬라이드 풀, 코코넛 바, 마요르카 하우스 등 다양한 놀거리는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합니다.

 

ⓒ한국관광공사

 

방갈로를 예약하시면 <2인 입장권, 2인용 애프터눈티세트, 프라이빗방갈로, 몰입형미디어아트 관람권, NFT갤러리 관람권,VR체험권,대형볼풀이용권 ,러브뮤지엄>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방문해주세요.

 

 


요금/비용 안내

방갈로세트 (ALL INCLUSIVE) 70,000
전시회+방갈로2인 50,000
코코넛박스 전시 입장료 20,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