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노스어라이브 제주

다이노스어라이브 제주

전 세계 관객들의 호평릴레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몰입형 체험 전시, 디어노스 어라이브 제주. 미국 CNN에서 선정한 꼭 방문해야 할 전 세계 12개 몰입형 체험 전시 중 하나로 공룡 관련 아시아 최대 규모이며 실제사이즈로 만들어진 80여 가지의 공룡은 수량과 퀄리티면에서 기존의 전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점을 보여준다.



운영시간

매일 09:00 - 18:00(입장/매표마감 17:00)


휴무정보

매달 3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체험기간

2022.07.29(금)~2023.07.30(일)


체험대상

전체관람가


체험내용

- 디노 퍼핏
- 공룡 라이더
- VR 콘텐츠
- 인터랙티브존
- 3D 라이브스케치
- 디노 레이스


유의사항

※ 다중 이용 시설 내부(건물 로비) 입장 후에는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합니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분들께서는 행사장 내부 입장이 불가합니다. 관객분들의 안전한 이용을 위해 반드시 마스크 착용 부탁드립니다.
※ F&B 코너 이용 시에도 음식 섭취 시를 제외하고는 마스크 착용 바랍니다.
※ 다른 관객들과의 거리를 유지하여 관람할 수 있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www.dinosalive.co.kr


대표번호

070-8095-9734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녹차분재로 218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상세소개

ⓒ다이노스 어라이브 제주 홈페이지

 

전 세계 관객들의 호평릴레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몰입형 체험 전시, 디어노스 어라이브 제주. 미국 CNN에서 선정한 꼭 방문해야 할 전 세계 12개 몰입형 체험 전시 중 하나입니다.

 

ⓒ다이노스 어라이브 제주 홈페이지

 

글로벌 전시업체 [Exhibition Hub]가 주최하는 오감을 자극하는 실감형 체험전시로 미국, 이스라엘, 벨기에를 거치며 전 세계 수 많은 공룡 팬들을 매료시키고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다이노스 어라이브 제주 홈페이지

 

제주항공우주박물관 3층에 위치한 약 800평의 공간은 공룡 관련 아시아 최대 규모이며 실제사이즈로 만들어진 80여 가지의 공룡은 수량과 퀄리티면에서 기존의 전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이노스 어라이브 제주 홈페이지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애니메트로닉스(Aimatronics :로봇공룡)'를 활용해 45종 80여 가지의 공룡들이 실제 크기로 제작되어 전시되어 있습니다. 12m에 육박하는 육식공룡 티라노사우르스의 거대함과 바로 눈앞에서 생동감있게 살아 움직이는 공룡들을 통해 관객들에게 최상의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다이노스 어라이브 제주 홈페이지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특별한 체험 공간들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닷속 공룡들을 직접 터치하고, 공을 던져 상호 인터티브한 경험을 선사하는 '언더워터 이머시브 체험존'과 가상환경의 공룡들과의 초현실적인 체험이 가능한 VR콘텐츠를 통해 아이들의 신체적 능력뿐 아니라 교육, 예술,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요금/비용 안내

청소년 및 성인 (중학생 이상) 17,000
어린이 (25개월~초등학생) 23,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