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스타트업페스타

울산스타트업페스타

울산 울주군 2022. 11. 30 - 2022.12. 04 종료

울산스타트업페스타(USF)는 지역 창업가와 VC, 유관기관, 대·중소·중견기업이 모여 1년간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포럼, 데모데이, 경진재회, 전시, 체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 “다시 만나는 울산, Meet Up” : 코로나19 극복 기원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프라인 참여 및 전시·체험존 확대 운영하여 진행된다. - “창업도시 울산, 메가시티 울산” : 기존 관내 위주에서 부울경으로 참여확대를 통해 창업도시 울산의 파급력을 지역에 전파할 수 있다. - “www.스타트업페스타.com” : 페스타 전용 웹사이트를 구축하여 창업도시 울산의 성장지표와 성과를 한눈에 제공하고, 페스타 누적 데이터를 집계, 홍보와 접수처로 활용한다. - “USF 마켓플레이스” : 기업전시 이외 풍성한 먹거리·즐길거리·볼거리를 구성하여 참여자와 청년창업자를 유도한다.



기간

2022.11.30 - 2022.12.04


행사장소

울산전시컨벤션센터 1층 A홀


이용요금

무료


홈페이지

www.startupfesta.or.kr


주최 / 주관

울산광역시,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울산경제진흥원


울산광역시,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052-255-1865


주소

울산 울주군 삼남읍 울산역로 255


축제일정 및 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주최측에 문의바랍니다.


상세소개

 

창업도시 울산, 메가시티 울

울산스타트업페스타

 

행사기간 : 2022.11.30~2022.12.04

행사장소 : 울산전시컨벤션센터 1층 A홀

이용요금 : 무료

 

울산스타트업페스타(USF)는 지역 창업가와 VC, 유관기관, 대·중소·중견기업이 모여 1년간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포럼, 데모데이, 경진재회, 전시, 체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다시 만나는 울산, Meet Up” : 코로나19 극복 기원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프라인 참여 및 전시·체험존 확대 운영하여 진행된다.

 

“창업도시 울산, 메가시티 울산” : 기존 관내 위주에서 부울경으로 참여확대를 통해 창업도시 울산의 파급력을 지역에 전파할 수 있다.

 

“www.스타트업페스타.com” : 페스타 전용 웹사이트를 구축하여 창업도시 울산의 성장지표와 성과를 한눈에 제공하고, 페스타 누적 데이터를 집계, 홍보와 접수처로 활용한다.

 

“USF 마켓플레이스” : 기업전시 이외 풍성한 먹거리·즐길거리·볼거리를 구성하여 참여자와 청년창업자를 유도한다.

 

[ 내용출처 : 한국관광공사 ]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