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사루비아 가든

이월드 사루비아 가든

대구 달서구 2023. 06. 01 - 2023.06. 30 종료

이번 퍼플 아일랜드 : 사루비아 가든은 대구 최초, 이월드 최초로 보라 사루비아를 선보인다. 2천평 포시즌스 가든을 가득 채운 <이월드 사루비아 가든>은 몽환적인 보랏빛의 색감으로 이월드를 물들인다. 사루비아 개화 기간동안 이월드에서는 대구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사루비아와 함께 일상 속에서 느끼지 못했던 여유를 느끼고 자연과 하나되어 이국적인 사루비아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이월드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마치 제주도 혹은 해외로 여행 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놀이기구와 함께 꽃을 즐길 수 있는 이월드 사루비아 가든은 꽃과 함께 30여종의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주주팜에서 만나볼 수 있는 수국 포레스트 가든도 이월드 방문을 놓치면 안되는 이유이다. 이월드 사루비아 가든은 6월 1일 시작되어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올 여름은 이월드 사루비아 가든으로 휴가를 떠나는 것을 추천한다. ※ 자세한 행사내용은 이월드 인스타그램 @eworld.official 또는 이월드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조.※ 일부 행사는 현장상황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다.



기간

2023.06.01 - 2023.06.30


행사장소

이월드


관람소요시간

이월드 홈페이지 참고


이용요금

이월드 홈페이지 참고


홈페이지

eworld.kr


주최 / 주관

이월드 / 이월드


이월드

053-620-0001


주소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축제일정 및 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주최측에 문의바랍니다.


상세소개

 

몽환적인 보라빛으로 물든 이월드

이월드 사루비아 가든

 

축제기간 : 2023.06.01~2023.06.30

축제장소 : 대구 이월드

 

 

이번 퍼플 아일랜드 : 사루비아 가든은 대구 최초, 이월드 최초로 보라 사루비아를 선보인다. 2천평 포시즌스 가든을 가득 채운 <이월드 사루비아 가든>은 몽환적인 보랏빛의 색감으로 이월드를 물들인다.

사루비아 개화 기간동안 이월드에서는 대구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사루비아와 함께 일상 속에서 느끼지 못했던 여유를 느끼고 자연과 하나되어 이국적인 사루비아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이월드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마치 제주도 혹은 해외로 여행 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놀이기구와 함께 꽃을 즐길 수 있는 이월드 사루비아 가든은 꽃과 함께 30여종의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주주팜에서 만나볼 수 있는 수국 포레스트 가든도 이월드 방문을 놓치면 안되는 이유이다. 이월드 사루비아 가든은 6월 1일 시작되어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올 여름은 이월드 사루비아 가든으로 휴가를 떠나는 것을 추천한다.

※ 자세한 행사내용은 이월드 인스타그램 @eworld.official 또는 이월드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조.※ 일부 행사는 현장상황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다.

 

[ 내용출처 : 한국관광공사 ]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