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1파크

9.81파크 <981 억새 바당>

제주도 제주시 2023. 10. 04 - 2023.11. 30 종료

9.81파크 제주가 가을을 맞이해 반짝이는 은빛 억새를 981% 즐길 수 있는 억새 축제 <981 억새 바당>을 개최한다. ‘제주 억새 군락지’로 유명한 애월읍 어음리 일대에 위치한 9.81파크는 은빛 억새 물결과 탁 트인 제주 바다, 해 질 녘 노을을 한눈에 담으며 그래비티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전용 무료 셔틀 버스를 운영해 제주 공항과 제주 시내에서 억새 포인트 까지 편안히 이동 가능하며, 험난한 등산을 하지 않아도 억새를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가을 제주 억새 여행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다. 또 제주 서쪽 바다에 위치한 비양도를 물들이는 환상적인 노을과 유연하게 뻗은 트랙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한 폭의 가을 풍경화 같은 인생 샷을 남길 수 있어 이색 힐링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제주를 대표하는 관광지 답게 올해는 제주 여행객에게 특별한 가을을 만들어줄 맛있는 콘텐츠를 마련해 풍성함을 더했다. 먼저, 매일 아침 신선한 크림을 가득 채워 직접 만드는 수제 크림 찹쌀 도넛 ‘오나츠(ONATZ)’에서는 억새 시즌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가을 대표 과일인 사과, 쌉쌀한 맛으로 가을 느낌 물씬 나는 얼그레이를 활용해 ‘애플시나몬 크림 오나츠’와 ‘얼그레이 크림 오나츠’를 출시했으며, 가을 한정으로 9.81파크 제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제주산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브로콜리지’에서는 가을 제주 풍경을 감상하며 레이스를 즐긴 후, 제주 흑돼지로 만든 풀드 포크가 듬뿍 들어간 ‘제주 흑돼지 슬라이더’와 따뜻한 우동 등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9.81파크는 제주 애월바다와 한라산 사이에 위치한 세계 최초 스마트 레이싱 테마파크로 감각적인 실내 공간과 액티비티, 신나는 레이싱을 통해 제주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다.



기간

2023.10.04 - 2023.11.30


이용요금

무료



주최 / 주관

모노리스 / 모노리스 제주파크


모노리스

1833-9810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880-24 애월스마트테마파크


축제일정 및 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주최측에 문의바랍니다.


상세소개

 

  • 행사명칭│9.81파크 <981 억새 바당>
  • 행사소개│은빛 억새를 981% 즐길 수 있는 억새 축제
  • 행사기간│2023.10.04(수)~2023.11.30(목)
  • 행사장소│제주9.81파크
  • 운영시간│09:00~18:00
  • 이용요금│무료

 

  • <981 억새 바당> 981% 즐기는 방법!

< 억새 앞으로 무료 배달 >

- 전용 무료 셔틀 버스를 이용해 억새 포인트까지 이동

< 억새와 바다 그리고 멋진 레이스 트랙을 한 컷에 >

- 비양도를 물들이는 환상적인 노을을 배경으로 인생샷

< 가을 맛 수제 크림 찹쌀 도넛이 있다고? >

- 수제 크림 찹쌀 도넛 ‘오나츠(ONATZ)’ 억새 시즌 스페셜 메뉴

- ‘아삭 애플시나몬’과 ‘달콤쌉쌀 얼그레이’ 즐기기

< 맛있는 가을을 한 입에 >

- '브로콜리지'에서 노을 빛 물든 억새를 배경으로

- 따뜻한 우동과 함께 제주산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 즐기기

 

 

9.81파크 제주가 가을을 맞이해 반짝이는 은빛 억새를 981% 즐길 수 있는 억새 축제 <981 억새 바당>을 개최한다.

‘제주 억새 군락지’로 유명한 애월읍 어음리 일대에 위치한 9.81파크는 은빛 억새 물결과 탁 트인 제주 바다, 해 질 녘 노을을 한눈에 담으며 그래비티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전용 무료 셔틀 버스를 운영해 제주 공항과 제주 시내에서 억새 포인트 까지 편안히 이동 가능하며, 험난한 등산을 하지 않아도 억새를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가을 제주 억새 여행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다.

또 제주 서쪽 바다에 위치한 비양도를 물들이는 환상적인 노을과 유연하게 뻗은 트랙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한 폭의 가을 풍경화 같은 인생 샷을 남길 수 있어 이색 힐링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제주를 대표하는 관광지 답게 올해는 제주 여행객에게 특별한 가을을 만들어 줄 맛있는 콘텐츠를 마련해 풍성함을 더했다. 먼저, 매일 아침 신선한 크림을 가득 채워 직접 만드는 수제 크림 찹쌀 도넛 ‘오나츠(ONATZ)’에서는 억새 시즌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가을 대표 과일인 사과, 쌉쌀한 맛으로 가을 느낌 물씬 나는 얼그레이를 활용해 ‘애플시나몬 크림 오나츠’와 ‘얼그레이 크림 오나츠’를 출시했으며, 가을 한정으로 9.81파크 제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제주산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브로콜리지’에서는 가을 제주 풍경을 감상하며 레이스를 즐긴 후, 제주 흑돼지로 만든 풀드 포크가 듬뿍 들어간 ‘제주 흑돼지 슬라이더’와 따뜻한 우동 등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9.81파크는 제주 애월바다와 한라산 사이에 위치한 세계 최초 스마트 레이싱 테마파크로 감각적인 실내 공간과 액티비티, 신나는 레이싱을 통해 제주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다.

 

[ 내용출처 : 한국관광공사 ]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