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녀와나무꾼테마공원
선녀와나무꾼은 1950~1980년 그 시절 추억의 테마를 소재로 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실내 상설로 이루어진 마음에 고향이다. 우리 부모님께서 실제로 살았던 모습을 실물 크기로 재현을 해서 현대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잊혀져가는 옛 모습을 좀 더 가까이 보고 만지며 관찰할 수 있는 현장감, 생동감 그리고 그 시대상을 경험할 수 있는 테마공원이다. 대지 약 2만여 평에 실내공간은 단층으로 약 4천여 평 규모로 이루어져 옛 도심의 모습, 달동네마을, 어부생활관, 농업박물관, 민속박무관, 자수박물관, 선사시대체험관, 학교재현관 등과 예전에 즐겨 놀았던 팽이치기, 딱지치기, 그네타기, 윷놀이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테마공원이다.
운영시간
공원 09:00~18:00 (입장마감 17:00)
체험내용
- 옛날 교복체험
- 민속놀이 마당
- 미니 동물원
유의사항
※ 박물관 내에 흡연 및 음료수, 커피, 껌 등 각 종 외부음식물의 반입을 금합니다.
※ 전시물에 손을 대거나 손상을 입힐 수 있는 행위는 절대 삼가 바랍니다.
※ 진열품 및 박물관 시설물을 파괴하거나 훼손했을 때에는 손해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 반려동물은 전용가방에 넣어 외부로 노출되지 않으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 소중한 민속문화유산이 보관, 전시되어 있는 공간이므로 꼭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대표번호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267
요금/비용 안내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