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비케이브

제주 비케이브

비케이브는 유아 ''숲의 아이'' 뮤직비디오 촬영으로 유명한 선흘 의자동굴과 7천여평의 시즌별 넓은 꽃밭, 숲속의 오두막 아지트, 그네 등으로 예쁜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가득한 카페이다. 직접 양봉한 꿀과 화분을 이용한 아이스크림 라떼와 수제요거트 등 꿀을 이용한 음료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운영시간

매일 10:00-18:00(라스트 오더 17:30)


체험내용

- 비케이브 라떼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507-1410-8022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동백로 122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sseung_zzang9

 

제주 동쪽에 위치한 카페 비케이브는 유아 숲의 아이 뮤비 촬영으로 유명한 선흘 의자동굴과 7천여 평의 시즌별 넓은 꽃밭 그리고 숲속의 오두막 아지트와 그네 등 다양한 야외 포토존을 갖춘 신상카페입니다.

 

인스타그램 @eunooe_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압도되는 웅장한 크기와 깔끔한 흰색의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핫플로 유명한만큼 방문하시는 분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넓은 주차장도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이클릭아트

 

기본적인 커피와 음료, 디저트 메뉴뿐만 아니라 직접 양봉한 꿀과 화분을 이용한 아이스크림 라떼와 수제 요거트 등 꿀을 이용한 다양한 음료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hyo_seonnn

 

야외의 이정표를 따라가면 비케이브의 가장 인기있는 포토존 중 하나인 의자동굴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둥굴사이로 내려오는 햇살이 인상적인 이 곳은 줄을서서 사진을 찍는 인기스팟이라고 하니 꼭 들러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