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달음산자연휴양림

국립달음산자연휴양림

해발 588미터의 달음산은 기장 8경 중에 제1경이며, 기장군의 2대 명산 중의 하나이다. 달음산 정산에 거대한 바위가 있어 독수리처럼 굽어본다하여 취봉 또는 수리봉으로 불린다. 국립 달음산자연휴양림은 달음산 서쪽 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산광역시 최초의 국립 자연휴양림으로 산과 바다를 모두 보고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휴양림이다. 발아래 철썩대는 바닷물을 볼 수 있는 한국의 삼대 관음성지중의 한곳인 해동용궁사를 비롯해 일광해수욕장, 기장대변 멸치축제 등 접근성과 편의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



운영시간

09:00 - 18:00


휴무정보

매주 화요일 후무


유의사항

※ 자연휴양림 내 애완동물 및 혐오동물 동반 입장 불가 (장애인 보조견 동반가능)
※ 개인 세면도구 지참필


홈페이지

www.foresttrip.go.kr


국립 달음산자연휴양림

051-722-3023


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화용길 299-106


상세소개

ⓒ비짓부산

 

부산광역시 최초의 국립자연휴양림

국립달음산자연휴양림

 

  • 부산 기장군 일광면 화용길 299-106
  • 051-722-3023
  • 09:00 - 18:00 / 매주 화요일 휴무

 

ⓒ비짓부산

 

해발 588미터의 달음산은 기장8경중에 제1경이며, 기장군의 2대 명산 중의 하나이다. 달음산 정상에 거대한 바위가 있어 독수리처럼 굽어본다하여 취봉 또는 수리봉으로 불린다.

 

ⓒ한국관광공사

 

달음산자연휴양림은 달음산 서쪽 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산광역시 최초의 국립자연휴양림으로 산과 바다를 모두 보고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휴양림이다.

 

ⓒ비짓부산

 

발아래 철썩대는 바닷물을 볼 수 있는 한국의 삼대 관음성지중의 한곳인 해동용궁사를 비롯해 일광해수욕장, 기장대변 멸치축제 등 접근성과 편의성을 두루 갖추고 있는 특별한 곳이다.

 

 

ⓒ비짓부산

 

산림문화 프로그램, 산림교육 프로그램, 유아숲 프로그램, 자유학기제 프로그램, 소외계층 프로그램 등으로 운영되는 숲 속 체험프로그램과 국립 달음산자연휴양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목공예 체험 프로그램인 목재문롸 체험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아이들의 천국이자 깊은 산 속에서 조용한 휴식을 취하고싶은 어른들의 활력 충전소인 국립 달음산자연휴양림에서 대자연의 소중함과 편안함을 느껴보자.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