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소웰빙공원

용소웰빙공원

용소웰빙공원은 논밭이 있던 곳에 주택단지가 들어서면서 용도를 다한 저수지를 공원화하는 사업을 진행하며 탄생 했으며, 2008년 대한민국 조경대상 장관상을 받은 공원이다. 사계절 내내 자연풍을 느끼며 숲길 산책을 하기에 좋고, 저수지의 잔잔한 물결을 바라보며 휴식하기에도 좋다. 숲으로 아늑하게 둘러싸인 아담한 호수와 다양한 수생식물을 전망대에 올라 바라보면 지친 일상도 잊게 만들어준다. 산책로를 따라 호수를 한 바퀴 도는데 약 30분 정도가 걸리며, 벤치와 흔들의자, 정자, 운동기구 등 휴식공간과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많은 주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공원이다.



대표번호

051-709-4534


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서부리 223-6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bromigo_yeon

 

용소웰빙공원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서부리 산7-2
  • 상시개방 / 연중무휴
  • 용소웰빙공원 주차장 이용가능
  • 반려동물 동반가능

 

인스타그램 @han_kk_brow

 

해외 휴양지 못지 않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용소웰빙공원에는 골짜기 사이로 아담한 호수가 펼쳐지고, 작은 배 한척이 떠 있다. 호수를 따라 조성된 숲속 오솔길을  따라 걷다 보면 시시각각 변화는 주변 풍광에 감탄하게 된다.

 

인스타그램 @mmi_02_

 

어선과 호수 그리고 공원의 전경이 잘 나오게 찍은 인증샷이 sns에서 유명해지며 방문 인증샷이 1만여 개가 넘어가며 기장의 필수 관광코스 중 하나가 됬다.

 

인스타그램 @_.seojin.__

 

특히 봄철에는 기장에서도 벚꽃을 구경하기 좋은 곳으로도 유명하며, 공원 안 쪽에있는 능수버들 벚나무와 정자와 함께 있는 거대한 벚나무는 포토존으로도 인기가 많다. 

 

인스타그램 @9_13_min

 

이 곳은 논밭이 있던 곳에 주택단지가 들어서면서 용도를 다한 저수지를 공원화하는 사업을 진행하며 탄생 했으며, 2008년 대한민국 조경대상 장관상을 받은 공원이다. 사계절 내내 자연풍을 느끼며 숲길 산책을 하기에 좋고, 저수지의 잔잔한 물결을 바라보며 휴식하기에도 좋다.

 

인스타그램 @pome_sunsim

 

숲으로 아늑하게 둘러싸인 아담한 호수와 다양한 수생식물을 전망대에 올라 바라보면 지친 일상도 잊게 만들어준다. 산책로를 따라 호수를 한 바퀴 도는데 약 30분 정도가 걸리며, 벤치와 흔들의자, 정자, 운동기구 등 휴식공간과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많은 주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공원이다.

 

인스타그램 @mmi_02_

 

현재는 노후화된 시설들을 정비하고 주변 산책로와 수변 데크로드 420m를 메타세쿼이아 스카이워크 로드와 자연 테마 산책로로 재정비해 산책과 사진촬영이 가능한 장소로 조성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pome_sunsim

 

펫티켓을 지킨다면 반려둥물과 함께 방문이 가능해 지역 주민들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과 함께 부산여행을 온 관광객들에게도 사랑받고있는 공원이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다운1

피크닉 가기 딱 좋아요!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