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노스타

다이노스타

다이노스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테마로 만든 테마파크이다.시설 곳곳에 전시되어 있는 공룡들로 아이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유발시키며 자연속에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다이노 어드벤쳐 다이노 포레스트로 구성된 놀이 시설 중 실외 놀이 시설이 모여있는 다이노 포레스트는 다이노 클라이밍, 다이노 네트, 다이노 골프 등 다른 시설에서 즐길 수 없는 다이나믹한 놀이 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운영시간

매일 10:00 - 16:50


체험대상

만 5세 이상


체험내용

- 다이노 어드벤처
- 다이노 포레스트
- 다이노 전망대
- 다이노 레스토랑


홈페이지

www.dinostar.co.kr


대표번호

031-1588-5925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581 고기리참숯가마찜질방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다이노스타 추천관람순서

대발이 미니골프→대발이 정글어드벤쳐→애니멀 먹이주기체험→대발이 스페이스투어

 

ⓒ한국관광공사

 

공룡들이 살아 숨쉬는 모험의 세계! 국내 다이노스타는 최초 실내·외 체험형 공룡 테마파크입니다. 시설 곳곳에 전시되어있는 공룡들로 아이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유발시키며 자연속에서 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다이노 어드벤쳐 다이노 포레스트로 구성된 놀이 시설 중 실외 놀이 시설이 모여있는 다이노 포레스트는 다이노 클라이밍, 다이노 네트, 다이노 골프 등 다른 시설에서 즐길 수 없는 다이나믹한 놀이시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직접 몸으로 놀 수 있는 놀이시설 뿐만 아니라 공룡과 관련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체험시설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아이들이 에너지 발산하기 좋은 용인 다이노스타! 아이들과의 행복한 나들이를 꿈꾸신다면 이번 주말, 다이노스타로 놀러오세요!

 

 


요금/비용 안내

대인권 (중학생 이상) 10,000
소인권 (24개월~13세) 20,000
유아 (24개월미만) 10,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