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포인트펜션

힐포인트펜션

경기도 용인 고기동의 힐포인트는 수도권 남부 어디에서나 가까운 글램핑장이다. 힐포인트는 글램핑, 카라반, 반려견글램핑으로 구분된다. 특히 반려견동 마당에 반려견코지 글램핑을 운영중이다. 반려견코지글램핑은 화장실, 샤워실, 싱크대, 개수대가 있는 펜션형의 글램핑으로 바닥온돌과 냉난방겸용 에어컨 등을 갖춰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여름철에는 일반풀과 유아풀 수영장이 운영된다. 반려견운동장에는 반려견수영장도 있다. 캠핑장내에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매점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관리상태가 뛰어나 이용에 불편이 없다.



운영시간

입실 15:00 - 퇴실 11:00


체험내용

- 공용개수대
- 공용화장실
- 매점
- 애견수영장
- 애견운동장
- 코지동수영장


유의사항

※ 중성화가 되어있지 않은 반려견의 발정기간 이용은 불가합니다.
※ 입질이나 짖음이 심한 경우 입실이 불가하고, 당일에 퇴실 조치 되실 수 있습니다.
※ 사람 또는 다른 애견에게 심한 공격성을 보이는 반려견은 퇴실조치 될 수 있습니다.
※ 애견 운동장에서 애견 목줄을 풀어 놓을 수 있으나 항상 지켜보셔야 합니다.
※ 반려견의 배변은 견주분께서 직접 바로바로 처리해주세요.


홈페이지

www.healpoint.co.kr


대표번호

070-7761-4882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541


상세소개

블로그@밍이 hemboke(hsaem1028)

 

힐포인트펜션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541
  • 입실 15:00 - 퇴실 11:00
  • 추가인원 1인당 1만원 (초등학생부터)
  • 힐포인트 키친 (글램핑에서 바베큐)

 

ⓒ한국관광공사 

 

시간을 내서 멀리까지 않아도 나와 내 가족이 힐링될 수 있는 공간 힐포인트. 이 곳은 애견동반불가인 공간과 애견동반 가능한 공간이 나뉘어져 있어 반려인들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용인 힐포인트는 크게 3가지로 글램핑 존이 나뉘어져 있는데요. 입구에서 올라오는 길 오른쪽에는 애견없이 오로지 글램핑만 즐기는 비애견 전용공간이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그리고 왼쪽에는 힐포인트 애견전용 글램핑장이 있습니다. ㄱ자 형태로 글램핑장이 꾸며져 있으며 중앙으로는 초록초록한 인조잔디가 깔려져 있어 댕댕이들에게 제격이죠.

 

블로그@밍이 hemboke(hsaem1028)

 

내부는 원목과 조명이 어우러져 따스한 느낌을 주는데요. 원룸 구조에 복층으로 꾸며져 있는데 복층도 메트리스와 포근한 침구류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블로그@밍이 hemboke(hsaem1028)

 

기준인원 2명, 최대 4명이 잘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며 식기구, 냉장고, 강아지 밥그릇, 강아지계단 등 댕댕이를 위한 용품들이 준비되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블로그@밍이 hemboke(hsaem1028)

 

룸 앞으로는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그릴과 불멍할 수 있는 화롯대가 있습니다. 물론 직접 불을 피워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가격이 저렴하니 참고해주세요.

 

블로그@밍이 hemboke(hsaem1028)

 

부대시설로는 애견전용 수영장, 운동장, 포토존이 있습니다. 애견동반글램핑이다보니 댕댕이들을 위한 소품과 공간이 많아 견주도 반려견도 함께 만족할 수 있답니다. 

 

 


요금/비용 안내

애견글램핑 120,000
애견당일글램핑 120,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