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코울러

용인 코울러

용인 고기리에 위치한 카페 코울러는 브런치가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이며 곳곳에 유럽감성이 가득한 곳입니다.



운영시간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15


휴무정보

매주 월요일 휴무


체험내용

- 당근라페샌드위치
- 포도리코타샐러드
- 딜크림지즈오이 오픈토스트
- 바질토마토 오픈샌드위치


유의사항

※ 주말에는 제 2주차장 이용 가능합니다. (제2 주차장 주소: 수지구 동천로 617)
※ 고기리 초입에서 직진, cu편의점 골목길로 진입 후 코울러 제 2주차장이 보이면 우회전해주세요.
※ 물놀이 후 카페 입장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반려동물동반은 야외테라스만 동반가능합니다. (루프탑 동반금지)
※ 상업촬영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대관문의는 인스타그램 DM으로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31-263-1569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샘말로 2


상세소개

@cafecouler

 

코울러는 용인 고기리 계곡 근처에 잡은 카페로 파스텔톤의 외관과 곳곳에 묻어있는 유럽감성 덕분에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카페입니다.

 

@cafecouler

 

시원한 물소리와 푸릇푸릇한 풍경을 바라보며 우아하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로 야외좌석은 애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해 반려인들도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cafecouler

 

이 곳의 자랑은 뭐니뭐니해도 건장한 재료와 정성스러운 손길로 만들어낸 브런치 메뉴들이랍니다. 흔하게 접하기 어려운 딜 크림치즈 오이 오픈토스부터 당근라페 샌드위치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cafecouler

 

건물 자체는 큰 규모 아니지만 구석 구석 센스있게 꾸며놓은 인테리어와 내부보다 좌석이 더 많은 야외공간 덕분에 많이 분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cafecouler

 

특히 야외공간은 펫티켓만 지켜주신다며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어 강아지와 함께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강아지들과 함께 방문하시게된다면 펫메뉴인 '멍푸치노'는 꼭 주문해보세요.

 

@cafecouler

 

계곡이 보이는 자리에 있는 테라스 좌석은 항상 인기가 많은 곳이니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으니 방문 시 참고해주세요!

 

@cafecouler

 

멀리 떠나지 않고도 푸릇푸릇한 자연속에서 시원한 물소리를 들으며 힐링할 수 있는 코울러에서 무더위를 저 멀리 날려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