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밭에댕댕이체험농장

귤밭에댕댕이체험농장

제주시에 위치한 귤밭에댕댕이 체험농장&카페는 3천평 규모의 귤밭을 보유한 자연친화적 농장입니다. 귤밭에댕댕이 체험농장에서는 엄격한 농약관리를 진행하며, 매년 잔류농약검사를 실시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귤만을 제공해드리는 안전한 귤체험 농장입니다. 제주도에서 친구,연인,가족과 함께 귤따기 체험을 즐기시고 싶은 분들이나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직접 만든 캔들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해주시고 싶은 분들은 귤밭에댕댕이 체험농장&공방으로 꼭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제주도 여행의 필수코스로 추천드리는 귤밭에댕댕이 체험농장&공방! 발길 닿는 곳곳이 포토존이 되어 인생샷을 남기기도 좋고 감성있는 인테리어와 경치는 덤으로 낭만을 만끽하기에 금상첨화인 귤밭에댕댕이 체험농장! 가족과 함께, 또는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 더할나위 없이 좋은 장소가 될 이곳에서 좋은 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10:30 ~ 18:00


휴무정보

매주 수요일 휴무


체험기간

귤소진시까지


체험대상

전체연령가


체험내용

- 귤따기체험 (시식+3.5kg수확)


유의사항

※ 귤밭에댕댕이 체험농장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됩니다.
※ 귤체험 이용요금은 인원수와 관계없이 바구니당 계산됩니다.
※ 우천 또는 기상악화시 귤체험은 진행되지 않으며, 전액 환불 도와드립니다.
※ 지급해드린 바구니외 가방, 비닐봉지 등을 이용한 불법 수확 적발 시 퇴장조치 됩니다.(CCTV 촬영중)
※ 귤밭에댕댕이 체험농장의 귤 당도는 10.5~11.5 브릭스까지 나오며, 더 맛있는 귤을 원하실 경우 수확 후 일주일간 그늘진곳에 보관하시고 드시면 좋습니다.
※ 귤밭에댕댕이 체험농장에서는 엄격한 농약관리를 진행하며, 매년 잔류농약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농장내 20대까지 수용가능한 대형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 캔들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원데이클래스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

010-4403-0854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고성서5길 15


상세소개

※ 사전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카페, 애견운동장 대관가능, 전화/문자 문의요망)

 

※ 2021년 11월부터 귤 따기 체험,

귤 캔들만들기 체험이 진행됩니다.

 

 


요금/비용 안내

귤따기체험 (시식+3kg수확)
7,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