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더힐

제주 애월더힐

제주 애월 앞 바다를 품고 있는 뷰도 좋고 맛도 좋은 브런치 카페입니다.



운영시간

09:30 - 18:20


휴무정보

매주 목요일 휴무


체험내용

- 애월더힐라떼
- 애월더힐디저트


유의사항

※ 주소 입력 후 오실 때엔 길가에 보이는 농촌체험관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10-2005-5943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로 12


상세소개

애월더힐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로 12
  • 매일 09:30 - 18:20
  • 대표메뉴 : 브런치, 애월더힐라떼, 애월더힐디저트

인스타그램 @aewol_the_hill

 

제주 서쪽 애월에 위치한 카페 애월더힐은 뷰가 좋기로 유명한 브런치카페입니다. 브런치뿐만 아니라 커피, 논커피, 베이커리 등 다양한 메뉴도 함께 팔고 있어 꼭 브런치를 먹지 않아도 애월에 방문 시 들러보면 너무 좋은 카페랍니다.

 

인스타그램 @aewol_the_hill

 

개방감이 느껴지는 높은 층고의 천장을 필두로 휴양지 감성이 가득한 라탄, 우드의자와 애월더힐의 시그니처 컬러인 초록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곳곳에 있는 네모난 큰 창은 제주의 한적한 자연을 남아낸 액자같은 모습이라 이 앞에서는 멋진 인생샷을 찍을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aewol_the_hill

 

브런치 카페인만큼 크림파스타, 에그인헬, 샌드위치, 흑돼지 떡갈비 피자, 트리플치즈 피장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모든 메뉴는 매일 신선한 재료로 당일에 만들고 있으니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다.

 

인스타그램 @aewol_the_hill

 

애월쪽에서도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조용하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고, 특히 제주의 정겨운 시골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애월더힐. 제주에서 조용한 쉼을 만나고 싶다면 방문해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