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무용대상

대한민국무용대상

서울 종로구 2022. 12. 09 - 2022.12. 09 종료

대한민국 최고의 기량과 예술성을 겸비한 무용가들의 경합무대大韓民國舞踊大賞 대한민국무용대상은 대한민국 최고의 기량과 예술성을 겸허한 무용가들의 경합무대로 무용의 저변확대를 통하여 무용의 대중화, 산업화와 국제적으로 경쟁력 있는 작품을 발굴하여 한국무용의 국제화를 선도하기 위한 사업이다. 특히 열린 기회와 엄정한 절차, 공정한 심사로 경연에 대한 공신력을 높여 수상자들에게는 영예와 긍지를 부여하고, 일반 시민들에게는 춤의 정신과 가치를 널리 전파한다. 동시에 무용의 문화상품으로서의 가치를 높이고 국가경쟁력을 강화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기간

2022.12.09 - 2022.12.09


행사장소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


이용요금

홈페이지 참조



주최 / 주관

(사)한국무용협회 / 대한민국무용대상운영위원회


사단법인 한국무용협회

02-744-8066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8길 7 한국문예회관


축제일정 및 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주최측에 문의바랍니다.


상세소개

ⓒkdaward.koreadanceassociation.org

 

무용가들을 위한 축제

대한민국무용대상

 

결선시상식 : 2022.12.09 19:30

장소 :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

 

대한민국 최고의 기량과 예술성을 겸비한 무용가들의 경합무대大韓民國舞踊大賞 대한민국무용대상은 대한민국 최고의 기량과 예술성을 겸허한 무용가들의 경합무대로 무용의 저변확대를 통하여 무용의 대중화, 산업화와 국제적으로 경쟁력 있는 작품을 발굴하여 한국무용의 국제화를 선도하기 위한 사업이다.

 

특히 열린 기회와 엄정한 절차, 공정한 심사로 경연에 대한 공신력을 높여 수상자들에게는 영예와 긍지를 부여하고, 일반 시민들에게는 춤의 정신과 가치를 널리 전파한다. 동시에 무용의 문화상품으로서의 가치를 높이고 국가경쟁력을 강화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 내용출처 : 한국관광공사 ]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