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필드안성

아쿠아필드안성

소금방, 릴렉스룸, 황토방 등 기존 찜질스파 시설에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 찜질 공간인 파동석룸과 한국 전통 찜질방식에 핀란드식 증기욕이 결합된 로울리 불가마까지 취향별로 즐기는 다양한 테마가 더해져 다채로운 찜질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워터파크 최초로 선보이는 피쉬풀에서 열대해수어를 감상하며 즐기고, 아이들의 창의적인 놀이활동에 차원을 높이는 미디어 샌드풀, 웻바운스, 버블플레이 등 일상에서 한걸음 떨어진 아쿠아필드 안성에서 모든 것이 준비된 넉넉한 휴식의 마침표를 경험할 수 있다.



체험내용

- 찜질스파
- 실내 워터파크
- 야외 워터파크
- 사우나
- 푸트코트


유의사항

※ 쾌적한 이용과 안전을 위하여 입장 최대인원 초과 시 입장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으며 퇴장객 수에 비례하여 입장하게 됩니다.
※ 입장한 후에는 입장요금의 환불이 불가 합니다.(부상 등 예외사항 가능)
※ 다중 시설로서의 특성과 수질유지, 화재예방 및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하여 음식물 및 버너, 유리병 등의 반입/ 사용을 금지하며
※ 음식물을 지참한 경우 보관소에 보관하셔야 합니다.
(단, PET병에 든 물과 음료수는 반입 가능. 이유식, 환자식, 밀폐용기에 보관된 껍질 벗긴 씨 없는 과일은 반입 가능.)
※ 10세 이하의 어린이 및 노약자는 보호자가 동반하셔야 합니다.
※ 전염성질환자 또는 정신질환자, 과도한 음주 등으로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한 자는 입장 및 이용을 제한하거나 강제 퇴장 조치할 수 있습니다.
※ 사우나, 샤워실, 탈의실은 만 4세(48개월) 이상의 남녀는 함께 입장할 수 없습니다.
※ 돗자리(바스타월,담요), 아이스 박스, 유리용기, 애완동물의 반입을 금지합니다.
※ 대형 물놀이 기구(지름 120cm 이상)의 반입 및 사용을 금지합니다.
※ 시설 내 범죄행위 (성희롱, 성폭력, 절도 등)시 강제 퇴장조치 및 경찰에 인계될 수 있습니다.
※ 음식물의 섭취는 깨끗한 환경유지를 위해 지정한 장소에서 가능합니다.
※ 시설 내 발생한 습득물의 보관기간은 3개월 입니다. (기간 경과 시 폐기)
※ 아쿠아필드는 금연시설 입니다.
※ 귀중품은 귀중품 보관소에 보관하시기 바라며 보관하지 않은 분실물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사진 촬영시 고객 상호간의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해 주의해 주세요.
※ 입장하신 후에는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외출이 불가합니다.



대표번호

031-8092-1900


주소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상세소개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잉지1

시설 깨끗하고 너무 좋아요❤️

실이실이

예전에 한번다녀왔던 곳인돼요 뷰가 장난아닙니다 여름에 물놀이 뷰가좋은곳으로 굿입니다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