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서울 종로구 2019. 01. 01 - 2019.12. 31 종료

OECD국가 중 자살률이 1위의 나라. 전체 사망자 중 4,7%가 자살로 목숨을 잃는 나라. 바로 “자살공화국” 대한민국의 현주소다. 이미 인터넷과 매스 미디어에서 ‘죽음'은 하나의 흥밋거리가 된 지 오래다. [연예인의 잇따른 자살], [생활고 비관한 일가족 동반 자살]은 흔한 뉴스거리로 전락해 버린 오늘, “왜 자살인가”에 대해서 물음을 던져본다.자살은 사전적으로 “스스로 자기의 목숨을 끊음”을 의미한다. 하지만 말처럼 자신의 목숨을 스스로 거두기란 쉽진 않다. 그 순간, 사람들은 나의 죽음을 도와줄 파트너를 찾게 된다. 죽음을 꿈꾸지만 자살할 용기가 없는 사람들이 찾아오는 곳, 인터넷 “자살 사이트”!! 현대의 익명성이 가져다 준 재앙의 공동체이자 비극의 커뮤니티, “자살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한다.그들은 왜 자살을 하려고 하는 걸까? 그들이 말하는 죽음의 이유는 과연 진실일까? 그 이유는 삶을 포기해야 할 만한 것인가? 자기가 자기를 죽이는 게 자살이라 한다면, 과연 이들의 죽음도 ‘자살'이라 할 수 있을까? <죽여주는 이야기>에서 위의 질문에 대한 해답을 찾아보시길 바란다.


기간

2019.01.01 - 2019.12.31


행사장소

대학로 삼형제극장


관람가능연령

만 8세이상


관람소요시간

100분


이용요금

일반 30,000원


홈페이지

cafe.naver.com


주최

삼형제엔터테인먼트


삼형제엔터테인먼트

02-6326-1333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이화장길 72 (동숭동)


축제일정 및 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주최측에 문의바랍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