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도미오 리컵키트

몬도미오 리컵키트

리컵키트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주)몬도미오가 디자인 개발한 업사이클링(Up-Cycling) 제품입니다. '나의 세상' 몬도미오(Mondo Mio) 소비자가 몬도미오를 접하는 순간 홍조띤 미소를 지어낸다는 의미로, 감동이 있는 상품, 재미와 라이프 스타일 속에 여유 넘치는 가치, 그리고 행복한 삶의 방법을 찾아내는 즐거움을 소비자에게 선사하고자 합니다. 율리적 디자인 트랜드 업사이클링(Up-Cycling)은 업그레이드(Up-Grade)와 리사이클링(Re-Cycling)의 합성어로 버려지는 제품을 재활용하는 차원을 넘어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하는 것을 말합니다. 2016년 3월에 Recupkit의 브랜드 및 제품 출시를 시작한 이래로 2019년 서울국제발명전에 참여하여 동상을 수상하였고, 2020년 맑은날 맑음 정원 캠페인에 참가하였으며, 대한민국 친환경 대전에도 참여하였습니다. 2021년에는 국립중앙박물관에서 리컵키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매년 세계적으로 버려지는 약 5,000억 개의 일회용 컵을 재탄생시킬 순 없을까? 이런 고민으로 부터 탄생한 일회용 컵 업사이클 키트 [리컵키트: re cup kit] 리컵키트는 산업디자인 전문회사 (주)몬도미오가 2년간의 연구로 개발한 일회용컵 업사이클 키트 제품/브랜드입니다. 리컵키트는 100%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 DIY키트로 버려지는 일회용 컵을 업사이클링(upcycling)하여 걸이형 화분/ 방향제 수납/ 사무용품 수납/ 인테리어 등등 다양한 용도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하나 당 일회용 컵을 거치할 수 있는 컵링 모듈이 2개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의 의도에 따라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수의 키트를 이용하여 원하는 길이만큼 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체험내용

- 리컵키트(행잉화분걸이)
- 자연생태학습키트(무순/귀리)


유의사항

※ 리컵키트의 구성품에는 배양토, 마사토(펄라이트), 씨앗, 식물 등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리컵키트를 활용한 교육메뉴얼은 몬도미오 쇼핑몰(NOTICE)과 블로그(http://blog.naver.com/nsy1763)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mondomio.net


대표번호

053-856-1763


주소

대구 북구 칠성로17길 11


상세소개

 

 


요금/비용 안내

대롱대롱리컵키트(색상:그린/화이트/옐로우/브라운/블랙.
5,000
리컵키트 업사이클링 1인 체험학습패키지 (무순or귀리)
9,500
리컵키트 업사이클링 2인 체험학습패키지 (무순or귀리)
15,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