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엘카페씨또바

서울 엘카페씨또바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남미풍의 아담한 카페입니다. 남미스타일의 에프프레소를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카페로 독특한 외관과 아늑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화~ 금 11:00 - 20:00
토~일 11:00 - 18:00


휴무정보

매주 월요일 휴무


체험내용

- 에스프레소
- 카페씨또 수아베 카카오
- 카페씨또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70-8676-0987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11가길 25


상세소개

엘 카페씨또 바

  • 서울 중구 동호로11가길 25
  • 화~ 금 11:00 - 20:00 / 토~일 11:00 - 18:00
  • 매주 월요일 휴무
  • 대표메뉴 : 에스프레소, 카페씨또 수아베 카카오, 카페씨또

인스타그램 @elcafecito.bar

 

서울 약수역에서 조금만 걷다 보면 길거리 한가운데 노란색 벽과 청록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건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남미에서 볼 수 있을 것만 같은 정열적인 느낌을 가득 머금은 남미 스타일의 에스프레소 바 엘 카페씨또바입니다.

 

인스타그램 @only.drink.eat

 

흔히볼 수 있는 이탈이아식 에스프레소 바가아닌 남미식 에스프레소 바가 탄생한 이유는 파라과이에서 유년시절을 보낸 사장님이 에스프레소 바에 자신만이 할 수 있는 남미의 색을 입혔기때문 이라고합니다.

 

인스타그램 @only.drink.eat

 

단순히 카페를 넘어 남미의 메뉴나 문화를 소개하는 장이 되고싶어 남미의 국민과자 '꼬끼또"와 '알파호르'를 직접 구워 제공하고 '마떼 꼬씨또'같은 전통 음료도 함께 선보이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elcafecito.bar

 

엘 카페씨또 바는 중남미나라의 원두만 사용하기 때문에 산미가 없고 고소한 맛이 나는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이면 머리가 찡할정도로 시원하고 달달한 커피슬러시 메뉴도 맛볼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elcafecito.bar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미지근한 온도의 '꼬르타도'와 꼬르타도 위에 생크림과 카카오를 올린 '꼬르타도 수아베 카카오', 에스프레소 위에 크림과 버터 쿠키를 올린 '카페씨또 수아베 버터스카치',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 사과를 닮은 에스프레소 '만사나'까지 특별하고 기발한 에스프레소 메뉴들을 만나고 싶다면 엘 카페씨또 바에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