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대방포차거리

신대방포차거리

신대방포차거리는 신대방역 지하철 3번 출구에 위치해있다. 이 곳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도림천이다. 시원한 강가 바람을 맞으며 먹는 소주 한 잔은 그 어떤 안주도 필요없을만큼 청아하다.



운영시간

17:00 ~ 익일 02:00


휴무정보

연중무휴


대표번호

02-6339-8121


주소

서울 동작구 상도로 54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baebuly_table

 

신대방포차거리

  • 서울 동작구 상도로 54
  • 운영시간 : 오후17:00~새벽02:00
  • 주차정보 : 유료주차장 이용가능

 

인스타그램 @wugeok_wugeok

블로그@후뚱쓰(swjjht)

 

신대방포장마차는 신대방역 지하철 3번입구에 위치해있다. 포차는 총 7~8개 정도가 나란히 있으며 도림천이 보여 감성적인 분위기에서 술을 먹을 수가 있다. 

 

블로그@후뚱쓰(swjjht)

 

신대방포장거리에서는 닭꼬치가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다. 얼마나 유명한가 하면 닭꼬치는 꼭 먹어줘야 하는 신대방포차 라고 말이 나올정도로 대표메뉴이자 맛집이다. 

 

블로그@후뚱쓰(swjjht)

 

그렇기 때문에 이 곳은 저녁시간대만 되면 거의 자리가 꽉 차면서 웨이팅이 필수이다. 웨이팅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기다리면서 먹는 이유는 다 그만한 보람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인스타그램 @wugeok_wugeok

 

포차들의 메뉴는 무침류, 볶음류, 우동, 김치전, 두부김치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지만 위에 말했듯이 닭꼬치가 대표메뉴이다. 가격은 10,000원 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1개 기준이 아닌 한판으로 나온다. 

 

Instagram@luv_ynyn

 

아마 꼬치로 계산하면 4개정도의 양을 주시는데 이 정도면 나쁘지 않다. 소스는 양념, 카레, 머스타드 3가지 종류로 주어 취향별로 골라 먹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hizakaya_

 

그리고 포차하면 생각나는게 뜨끈한 오뎅탕과 국수인데 신대방 포차거리 또한 밑반찬으로 오뎅탕을 내어 주시는데 맛이 일품이다. 잔치국수도 맛이 일품이라 항상 인기가 많은 메뉴 중 하나이다.

 

블로그@후뚱쓰(swjjht)


신대방포차거리는 아래가 도림천이다보니 탁 트인 창가자리를 앉으면 다리뷰가 보여 뭔가 느낌이 있다. 감성돋는 분위기와 맛 좋은 술과 안주를 즐기고 싶다면 한번 방문해보자.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