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포차거리

연신내포차거리

연신내포차거리는 정감이가는 포차들로만 구성되어있는 거리이다. 요새 술집과는 다르게 가성비 좋은 레트로의 분위기 포차가 가득한 곳이다.



운영시간

17:00~가게마다 상이함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29길 14-14


상세소개

블로그@이희콩(hydn28)

 

연신내포차거리

  • 서울 은평구 연서로29길 14-14
  • 운영시간 : 17:00~가게마다 상이함
  • 주차공간 마련X 화장실 이용O 

인스타그램 @yangyang_2e

 

연신내포차거리는 저렴하면서 분위기가 좋은 술집들로만 구성되어있는 곳이다. 위치는 연신내 번화가 중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접근성은 좋다.

 

인스타그램 @yangyang_2e

 

연신내포장마차에서는 뭐니뭐니해도 칼국수가 가장 핫하다. 원래 포장마차하면 우동, 국수, 오뎅탕 같은 뜨끈한 메뉴가 정석이기 때문에기본메뉴이자 대표메뉴를 먹어보도록하자!

 

ⓒ아이클릭아트

 

포차 규모는 대부분 작은 편으로 테이블이 옹기종기 붙어있어 따뜻한 분위기이다. 천장에 달린 휴지며, 플라스틱 의자며 옛 감성이 떠오르는 인테리어가 아주 정겨운 느낌을 준다. 

 

인스타그램 @ppigstagram

 

메뉴는 짜장, 우동, 손칼국수, 부추국수, 잔치국수, 파전, 낙지탕탕이 등 면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있다. 가격은 5000원대로 저렴한 편이며 밑반찬으로는 단무지와 김치를 셋팅해주신다.

 

인스타그램 @yangyang_2e

 

마치 패스트푸드처럼 주문 후 빠르게 나오는 음식들은 가격도 저렴한데 국물 맛이 끝내준다. 술집에서 먹으면 최소 10000원대 인데 가성비가 너무 좋은 듯 하다. 

 

블로그@키다리청년(ghqkdrhkspah)

 

연신내포장마차는 대부분 소주와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으며 운치있는 이 분위기 덕분에 술을 안좋아하는 사람들도 아마 먹게 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아이클릭아트

 

양도 푸짐하고 가성비도 휼륭한 연신내포장마차들의 안주는 하나같이 맛도 좋다. 정겨운 술집을 가고싶다 하는 분들에겐 연신내포차거리로 가보길 추천한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