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정원

다락정원

카트 레이싱과 서바이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윈드1947 테마파크에는 액티비티 시설만큼이나 눈길을 끄는 공간이 있습니다. 유채, 수국, 팜파스, 동백나무, 감귤나무로 꾸며져 사계절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다락 정원입니다.



운영시간

10:00~18:00


체험내용

- 다락정원
- 제이팩토리
- 무송


홈페이지

www.wind1947.com


대표번호

064-733-3500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토평공단로 78-27


상세소개

ⓒ윈드1947공식홈페이지

 

다락정원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토평공단로 78-27
  • 운영시간 : 매일 10:00~18:00 
  • 문의정보 : 064-733-3500
  • 주차정보 : 윈드1947 주차장이용 

 

ⓒ윈드1947공식홈페이지

 

제주의 6월은 어느 곳을 가든 수국이 가득하지만 그 중에서도 포토존과 같이 마련되어 관광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곳이있다. 바로 윈드1947테마파크 안에 위치해있는 다락정원이다. 

 

블로그@까만모찌(cjsneed)

 

'윈드1947' 테마파크는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레이싱 카트장으로 최근에는 BB탄, 레이저 실내 서바이벌 체험장도 오픈하였다.  

 

ⓒ윈드1947공식홈페이지

 

지도를 보면 카트장 외에도 감귤체험장, 유채동산, 동백정원 등 볼거리가 많은데 현재는 수국시즌이니 지도상의 수국밭인 다락정원을 찾아가면 된다. 

 

블로그@까만모찌(cjsneed)

 

다리를 건너면서 볼 수 있는 수국정원에는 양쪽으로 펼쳐져있는 보라색, 파란색, 자주색 등의 수국들이 빼곡히 피어있어 아름다운 전경을 볼 수 있다. 

 

ⓒ윈드1947공식홈페이지

 

수국길을 따라 걷다보면 무인카페 '다락' 이 보이는데 이 곳은 사계절 내내 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이다. 봄에는 유채꽃, 여름에는 수국, 가을에는 팜파스, 겨울에는 동백꽃과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윈드1947공식홈페이지

 

더락 이 곳은 원래 무인카페로 운영을 했었지만 현재는 운영하지않고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으로만 사용하고 있으며, 무인카페 다락은 이 곳이 사진이 제일 잘 나오는 포토스팟이다. 

 

ⓒ윈드1947공식홈페이지

 

무인카페 다락정원에는 이렇게 쉴 수 있는 야외벤치도 마련되있다. 한라산을 볼 수 있는 뷰와 녹음으로 가득찬 야외정원에서 힐링을 할 수 있어 너무나 좋은 공간이다. 

 

블로그@까만모찌(cjsneed)

 

더 많은 수국밭을 보고싶다면 제 2 수국밭으로 가시면 되는데 이 곳은 다리를 오르기 전 돌담 사이로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있다. 이 길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색으로 피어있는 수국을 볼 수가 있다.

 

블로그@까만모찌(cjsneed)

 

이 길을 걷다보면 우와~ 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 수 밖에 없다. 돌담과 어우러진 형형색색 수국들이 더워지는 날씨를 잊게 할만큼 아름답기 때문이다. 

 

블로그@까만모찌(cjsneed)

 

참고로 윈드1947 테마파크의 카트체험을 이요하지 않더라도 다락정원만 개별적으로 구경이 가능하니, 힐링도하고 인생샷도 찍고 싶다면 이 곳으로 방문해보자.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