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벨라코스타

보령 벨라코스타

무창포 해수욕장 가는 길목 오션뷰 반짝이는 카페, 벨라코스타입니다. 쾌적한 실내좌석과 넓은 야외좌석에서 보령의 탁 트인 바다를 감상해보세요. 1층은 갤러리 카페로 운영되고 있어 시즌별로 다양한 전시를 감상하며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하계시즌 10:30 - 21:00
동계시즌 10:30 - 20:00


체험내용

- 아메리카노
- 카페라떼
- 카페코스타
- 바닐라라떼


유의사항

※ 반려동불 동반불가입니다.
※ 외부음식 반입금지입니다.
※ 루프탑은 안전상의 문제로 인하여 노키즈존으로 운영 중입니다.(14세 이상만 출입가능)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10-2585-0456


주소

충남 보령시 남포면 열린바다로 94


상세소개

@bella_costa____

 

벨라코스타

  • 충남 보령시 남포면 열린바다로 94
  • 하계시즌 10:30 - 21:00 / 동계시즌 10:30 - 20:00
  • 대표메뉴 :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코스타, 바닐라라떼
  • 반려견 동반 불가, 루프탑 노키즈존

 

@bella_costa____

 

무창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벨라코스타는 입이 떡 벌어지는 큰 규모와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하는 보령의 대표적인 오션뷰 맛집 카페입니다. 무창포 IC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좋은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bella_costa____

 

1층부터 4층까지 총 4개의 층으로 이루어져있으며, 가장 윗층은 펜션으로 운영되고 있씁니다. 1층과 루프탑의 야외좌석은 빈백과 안락의자로 자리가 마련되어있어 편안하게 티타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bella_costa____

 

인기가 많은 곳이지만 일반카페보다 큰 규모와 많으 좌석을 가지고 있어서 주말이나 휴일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석, 좌석 다양한 형태의 좌석을 운영 중입니다.

 

@bella_costa____

 

루프탑은 안전상의 문제로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고 만 14세 미만은 입장이 불가하니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

 

@bella_costa____

 

최근에 SNS에서 유행하는 감성의 카페는 아니지만 꾸준히 사랑받는 모던한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어 촌스럽지 않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bella_costa____

 

깔끔하게 포장되서 전시되어 있는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와 함께 시그니처 메뉴인 카페코스타와 다양한 커피 및 음료메뉴를 팔고 있어 취향껏 디저트와 음료를 골라서 드실 수 있습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